나 홀로 진짜 여행 - 당일치기부터 바캉스까지 테마별 국내여행 44
권다현 지음 / 지식너머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행책은 언제 펼쳐도 기분이 좋다.  


나 홀로 진짜 여행 역시.. 표지부터 맘에 들었다.


먼저 여행지 부터 한곳 한곳.. 훑어 보았다.

가장 가능성있는것이 내가 지금 살고 있는 대구에서 가장 가까운 곳을 공략하자~ 

라는 마음으로 차례를 보니 대구근대골목이 나온다.

대구에 살면서 한번은 가봐야지~~ 마음만 먹었지, 쉽게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아 한번도 가보지 못한 곳이다. 

소개글이 짧고 사진이 별로 없어서 조금은 실망스러웠지만,

추천플랜은 너무나 맘에 든다. 





이번주 토요일 이 플랜대로 무작정 떠나봐야겠다. 

책은 혼자 떠나는 여행이지만 내가 사는 대구고, 아들도 당장 맡길곳이 없으니

아이와 함께 오랜만에 둘이서 데이트를 하면 좋을것 같다. 

벌써 생각만으로도 기분이 들뜬다. 

여행은 단어만 들어도 기분이 좋아지고, 직접 떠나는것도 좋지만,

여행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시간 또한 나를 너무 설레게 한다.


매주 한곳씩 가까운 장소를 공략해서 여행을 다니다 보면,

정말 혼자서 다니는 여행에 대한 두려움도 떨쳐낼수 있고,

여행을 안전히 즐기면서 다닐수 있을것 같아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된다.


점점 멀리 멀리 대구를 벗어나, 경북을 벗어나.. 아이와 남편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여행을 진정으로 즐길줄 아는 내가 될때까지,

열심히 책을 끼고 다녀야겠다.


일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에 이만한 취미생활이 어딨겠는가.

한달에 한번이라도 정말 나를 위한 시간 투자... 



나의 진짜 여행을 지금부터 시작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