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좋아하는 것들을 그려 봐! - 어린이 아트 테라피 컬러링북
로랑 모로 글.그림, 권순영 옮김 / 톡 / 201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를 위한 컬러링 북이다.

몇일전 내가 받은 컬러링북을 색칠하는 모습을 보고 자기도 해보고 싶다며 얘기하는 아들에게도

좋은 컬러링북이 생긴것이다.

먼저 아이에게 제일 칠해보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물어보았다.

 


다른 님이 엄마의 원피스를 색칠한걸 봤다. 

정말 이런 원피스를 입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멋지게 색칠했던데...

내가 색칠하고 싶은 맘을 꾹 참고 아이에게 양보해야겠다.

어떤 원피스가 탄생될지 기대해본다.





우리 아들은 그림에는 소질이 없지만,

미술학원에 가고 난 다음부터는 그림에 조금은 괌심을 보이곤 했다.




무시무시하게 생긴 벌레~~

아들이 한번씩 무서운꿈을 꿨다고 자다가 내게 오곤 하는데 

이런 벌레를 봤을래나??? 

한참 클나이라서 그런지 악몽도 가끔 꾸는 아들래미.. 정말 이런 벌레를 보면

무서워서 오금이 떨릴것도 같다.



 

도와주겠다고 얘기했더니 혼자서 하고 싶다고 얘기한다.

그러면서 파란색으로 색칠된 부분을 가르키면서 엄마가 왜 했냐며

자기가 다 할려고 했다고 땡깡아닌 땡깡을 부리는 아드님이다.

엄마가 색칠한게 아니라고 얘길 해줘도 막무가내인 아드님... 

책이 어지간히 맘에 들었나보다.



이건 급하게 내가 발바닥 하나만 초록색으로 색칠해 보았다. 얼룩달룩 발자국을 남길 생각이다.



전체적으로 아이가 색칠하기에 어려움없이 무난히 잘 색칠할수 있을것 같아.

맘에 들고, 아이가 어떤 상상력으로 색을 입힐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