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터링 아트 컬러링북 - 네이처 테라피 레터링 아트 컬러링북
류보미 지음 / 지콜론북 / 201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맨처음 받았을때 대충 훑어 보니 민숭맹숭... ^^ 어떤 컬러를 입혀야 멋질까 고민을 하게 되네요~

앞장에 작업과정을 사진으로 넣어 두었는데, 역시.... 색칠을 잘 해야 멋진 작품이 나옵니다.


아~~ 뭘 고를지 정말 고민되네요~  작업과정을 담아서 공개하겠습니다.

일단 처음 하는 작업이니 제일 쉬워보이는 그림 하나를 선택했습니다.

집에 있는 색연필을 이용해 색칠하다 보니 뭔가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얼른 다양한 색연필 한세트부터 구매를 해야겠어요~

색연필이 다양하지 않아 잠시 고민한후 꽃들을 색칠했어요~

슥삭슥삭... 아들녀석은 옆에서 숙제하고 색연필 슥삭이는 소리만 들리네요~ ^^

너무 유명한 컬러링 북이다 보니 아들녀석은 자기도 하고 싶다고 난리입니다.

아들아~~ 기다려라... 너도 할수 있게 해줄께.. ^^ㅋㅋㅋ



아랫쪽에 있는 잎사귀들도 연두색을 입혀줬어요...

역시 색이 없이 밋밋하다가 조금 허접하지만 색을 입혔다는 것 만으로도

뭔가가 있어보입니다~~~

전부 마무리 하고 나니 뿌듯한데, 뭔가 전문가적인 포스를 기대하긴 어렵군요.. ^^

처음 접한 컬러링 북... 어렸을때 삐뚤빼뚤 색칠하던 색칠공부하기도 생각나고, 좋네요~ 


완성작 사진을 못 찍었네요~~ 다 완성하니 그래도 조금은 보기에 낫던데^^ㅋㅋ

담엔 색연필로 도전 해봐야겠어요~ 차분히 앉아서 시간을 보내기에 컬러링북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