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빈치 코드 1
댄 브라운 지음, 양선아 옮김, 이창식 번역 감수 / 북스캔(대교북스캔) / 2004년 7월
평점 :
절판


이 책이 베스트셀러에 올라 재밌다고 하는 얘기를 들을만큼 들었으면서도

왠지 손이 가지 않았다...

역사소설같은건 정말 좋아하지만 상대적으로 이런 추리소설의 느낌이 드는 얘긴 정말

싫어했기에 많은 사람들의 찬사를 철저히 무시하며 책을 잡을 생각을 안했었다...

오죽하면 동생이 읽으라면서 책을 샀을때에도 본척 만척을 했을정도니...

첨엔 정말 첫장만 며칠을 펼쳐 놓은채 있었다...

그러다가 갑자기 빠져버렸다...

이 책을 외면만 했던 나자신이 한심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말이다...

책에 그림이 나오면 인터넷으로 검색하여 그 그림을 다시 한번 보구 모르는 단어가

있음 또 찾아보구...

공부를 하듯 그렇게 탐닉한 책은 처음이었다...

작가가 이야기 하고자 한 모든 것을 이해하긴 내 지식이 너무 편협하기에 책 한권을

온전히 읽은 느낌은 아니지만 책장을 덮으며 뿌뜻함이 전신을 감싸는 그런 기분 또한

처음이었다...

그리고 책값을 할인해준다기에 한권을 또 사버렸다...

책을 읽기전 나와 같은 생각으로 이 책을 외면했던 내 벗에게 선물을 하려고 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