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향기 1
하병무 지음 / 밝은세상 / 2003년 4월
평점 :
절판


<남자의 향기>는 예전에 구판으로 읽었었다. 그때는 3권 분량으로 나왔었는데 한권을 사서 읽고 너무 재미있어 그날 바로 나머지 두권을 사서 읽었을만큼 그렇게 이 책에 빠져있었다. 이 책을 읽으며 '어쩜 저렇게 순수한 마음으로 열정적으로 사랑을 할 수 있을까'하는 생각을 했었다. 일회용의 사랑이 만연한 사회에서 한 여자를 자신의 목숨보다도 사랑하며 일생을 사는 남자가 과연 몇명이나 될까? 아마 혁수는 이 시대의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그런 남자가 아닐까? 이 책을 읽고 한동안 혁수와 사랑에 빠졌었다. 읽고 또 읽고 결국 죽음을 맞게 되는 장면에 이르면 계속해서 흐르는 눈물을 주체할 수 없었다. 남자의 깊은 사랑을 느끼고 픈 분들은 꼬옥 읽었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