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동화 행복한 세상 TV동화 행복한 세상 10
KBS한국방송 지음 / 샘터사 / 200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처음 방송으로 '행복한 세상'을 접했을때 '아직은 세상에 행복이라고 부를만한 것들이 있구나'하는 생각을 하며 이 작은 이야기에 귀기울였던 기억이 난다. 많은 사람들의 지난 추억의 아름다운 조각을 함께 공유하며 나도 저기에 나만의 추억 한자락을 보태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 물론 한참을 끄적이다 결국은 실행하지 못했지만 그순간만은 현재의 내가 아닌 추억속의 나로 즐거웠던 순간들을 음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정말 좋았었다. 이렇게 즐겨보던 '행복한 세상'이 책으로 다시 묶여졌다는 것을 듣고 얼마나 기쁘던지... 이제는 내가 힘들고 지쳐 쉬고 싶을때 언제든 책장을 뒤적이며 '행복한 세상'속에 마음을 담그고 다시 기운을 얻을 수 있게 됐으니 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