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보향액 기획세트(무스타입 여성청결제) - 200ml+55ml
(주)세화피앤씨
평점 :
단종


제 피부가 원래 건조하고 민감한 편이라 여성청결제를 고르는게 까다로울 수 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좋다는 얘기만 들으면 가격에 상관없이 구매하여 사용을 했었답니다....
걔중에는 그럭저럭 사용할만하다는 생각이 들었던 제품도 있었지만 대부분이 정말 만족스럽진 못
했어요...
그러다가 화장품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곳이 있길래 정말 아무생각없이 클릭부터 했어요...
그때 새로 여성청결제를 사려고 했던 때기도 했지만 공짜로 새로운 제품을 써본다는 것은 상당한 매력이잖아요...
우선 정성스럽게 포장된 케이스도 너무 마음에 들었구요...고급스런 용기도 맘에 들었답니다.
무스타입이라고 해서 어떤 느낌일까 정말 궁금해서 받자마자 사용해 볼 요량으로 펌핑부터 했는데 빡빡한 느낌이 아니라 가볍게 펌프질이 되는것도 좋았구요...                                                                      향은 한방제라는 느낌이 딱 드는 정도인데 첫느낌은 좀 강하구나 싶긴 했지만 거품으로 마사지하는 느낌이 너무 부드럽고 시원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다른 청결제의 경우엔 화한 느낌과 함께 왠지 피부에 뭔가 남아있을꺼 같은 찝찝한 느낌이 들기도 했었는데 이 제품의 경우엔 거품이라서 그런지 정말 깨끗하게 씻겨진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제가 이제까진 써본 청결제중에서 젤 사용감이 좋았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