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플러스 STEP2 1~5 세트 - 전5권 -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 Mommy & Daddy's
스토리버스 편집부 지음, 김알 외 그림 / 스토리버스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스토리버스플러스 STEP2 (스토리버스) / 홍범준 지음


이번에 제가 만나본 책은 스토리버스플러스 step2 책 두권이에요!

왼쪽은 보글보글 즐거운 거품 목욕책이고, 오른쪽은 펄펄 눈이 와요 책이에요^^

두권 모두 책의 표지랑 제목부터 흥미를 유발하는거 같아요!

우리 아이가 이제 점점 커감에 따라 영어에 대한 관심을 자연스럽게 가지면 좋을거 같아서 아이와 함께 읽어보았어요!

집에 마침 세이펜도 있는데 스토리버스 플러스 책들도 세이펜 지원이 되는 책이라 더 반가웠어요!

세이펜도 함께 활용해봤어요!

아이에게 책을 주니 좋은지 웃으며 구경하고 있어요^^

같이 함께 읽어보았어요! 아직 말은 잘 못해도 알아듣는건 곧잘 알아듣는 울애기에요!

물물 하면서 따라 읽네요^^


펄펄 눈이 와요 책도 함께 읽어보았어요.

눈도 신기한지 아이도 책의 아기처럼 눈을 잡으려고 손으로 손짓하더라구요.

다음날 아침에도 일어나자마자 이 책을 읽어달라며 제앞에 가지고 온 울애기에요^^

그럼 책 소개를 해볼게요^^

먼저 만나본 보글보글 즐거운 거품 목욕책!

영어도 되고 한글도 음성지원이 되서 좋아요^^

그림도 생생하게 잘 그려주셨어요!


두번쨰로 만나본 펄펄 눈이 와요 책!

눈이 정말 생생하게 잘 표현되어 있는거 같죠?


전 아래 그림이 정말 좋더라구요^^

아직 아이가 3살이라서 영어를 강압적인게 아닌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게 도와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만나보게된 스토리버스 플러스 step2 책인데요!

세이펜 지원도 되서 아이와 함께 콕콕 눌러보면서 영어도 귀로 듣고 한글도 들으며 더욱 친숙해질 수 있을거 같아요.

책 내용도 좋고 그림도 이뻐서 계속 보게되는거 같아요!

아이도 재밌는지 요즘 계속 읽어달라고 하네요^^

아이에게 영어와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게 도와줄 수 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아래는 스토리버스 책 목록이에요^^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스토리버스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스토리버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스토리버스 #스토리버스플러스 #스토리버스플러스STEP2 #홍범준 #오희경 #이은미

#영어 #영어동화책 #영어그림책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체험단마케팅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