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AYS 디톡스 다이어트 - 지방·독소 급찐급빠 샐러드 다이어트
정세련 지음 / 용감한까치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3DAYS 디톡스 다이어트 (용감한까치) / 정세련 지음


제가 이번에 읽어보게 된 책은 바로 3days 디톡스 다이어트 책이에요!

이 책의 작가님은 유투버 소피님이라고 하네요!

63kg에서 식단과 운동으로 48kg까지 감량하셨다고 해요!

저도 요즘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요! 식단이 정말 반 이상을 차지하는거 같더라구요.

우선 저는 배달음식을 저녁밥으로 많이 먹었었는데, 이걸 줄이면서 식단도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중인데요!

막상 어떻게 건강하게 먹는게 좋을지 모르겠어서 3days 디톡스 다이어트 책의 도움을 받아보고 싶어서 읽어보게 되었어요!

아래는 작가님께서 알려주시는 디톡스 주스에요!

abc주스는 예전에 만들어 먹어본 적이 있는데, 레몬 디톡스가 정말 궁금하네요!

레몬 사서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책을 한장 한장 넘길때마다 각각 스트레칭과 함께 운동법도 알려주시네요!

저에게 시급한 뱃살!!

3일 추천 운동으로 하루에 한가지 운동이라도 꾸준히 하면 뱃살 타파에 효과적이라는 걸 보여주시네요!

저도 따라서 잘 해보겠습니다!

아래는 3일 밀프랩 따라하기 재료들을 나열해주셨어요.

이 책에 나온 그대로 재료를 사서 따라만들면 되서 뭘 사야할지 걱정 없이 아래 알려주신 재료들을 토대로 사면 되서 편할거 같아요.


저도 책 내용 보면서 만들어보고 싶은 요리들을 위해 재료들을 구입해봤어요!

정말 많죠?? 평소에 사던 인스턴트 밀키트나 햄 같은 고칼로리가 아닌 이렇게 신선한 야채들과 건강한 재료들로만 가득 사봤네요^^ 만들기 전부터 의욕이 샘솟네요!

첫번재로 나온 브로콜리 들깨 가루 알새우 샐러드에요!

집에 마침 냉동 새우가 있어서 브로콜리만 추가로 더 구매했어요.

식초물에 브콜로리 담가두라고 하셔서 그대로 따라하기^^

끓는 물에 브로콜리와 새우를 데쳐줬어요.

기름에 하는게 아니라 더욱 건강한 맛일거 같아요.


집에 들깨가루가 없었어서..저는 아이랑 같이 먹을거라 드레싱은 간장과 참기름만 넣어봤어요!

아이 반찬으로 줘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두번째로 만들어본 요리는 구운 버섯 샐러드에요!

버섯은 삼겹살 먹을때만 먹었었는데, 이렇게 샐러드로도 만날 수가 있네요!

작가님께서 만드신 요리가 정말 먹음직스러워서 얼른 따라 만들어보고 싶더라구요!

버섯도 종류대로 사보고 집에 마침 가지도 작은게 하나 있어서 같이 사용해봤어요!


에어프라이기에 구우라고 나와있지만.. 시간이 부족해서 기름 살짝 넣고 구워줬어요!

다음번엔 저도 오븐에 한번 구워봐야겠어요^^


짜잔~ 양상추와 함께 세팅하니까 더욱 먹음직스럽더라구요^^ 빨간 방울토마토까지 있어서 영양 만점!

가지가 구웠더니 크기가 정말 조그맣게 변했네요~!

세번째로 만들어본 요리는 닭가슴살 통밀 토르티아 샐러드에요!

사진만으로도 정말 먹음직스러워서 더욱 만들어보고 싶었어요^^

집에 있는 야채 재료들을 활용해서 만들어봤어요!

알려주신대로 토르티아를 기름 안두른 후라이팬에 구워줬어요.

당근은 집에 있길래 사용했는데, 지용성이라 기름에 코팅하는게 흡수에는 더 좋다고 해서 기름에 살짝 구워줬어요!

닭가슴살도 전자렌지에 돌려줬는데 금방이네요.


알려주신대로 치즈 먼저 깔아주고 닭가슴살, 크레미, 당근, 양상추 순서대로 올려주고 돌돌 말아줬어요.

제가 양상추를 너무 욕심냈어요.ㅎㅎ



랩이랑 같이 싸주기! 잘라줘봤어요.

단면샷 너무 이쁘죠? 정말 먹음직스럽고 색깔 조합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저는 직장에 아침 대용으로 먹으려고 가져갔어요!

직장 선생님들께도 시식겸 드려봤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따로 소스는 안사용했는데도 닭가슴살이 간이 살짝 되어 있어서 밋밋하지 않고 좋았던거 같아요.

다음번에는 알려주신 레시피대로 파프리카랑 오이도 함께 넣어봐야겠어요.

만드는 것도 간단해서 정말 좋더라구요^^


아이에게도 저녁 반찬으로 오늘 만들 버섯샐러드에 있던 버섯과 가지, 그리고 브로콜리 새우 샐러드의 브로콜리와 새우를 저녁 반찬으로 같이 줘봤어요. 오늘 유독 건강식 반찬이라 정말 뿌듯 하더라구요^^

다행히도 처음 보는 반찬인데 거부감 없이 잘먹어주는 우리 아이에요^^

아래는 제가 아직 만들어보지 않았지만 조만간 만들어보려구요!

양배추를 쪄먹는거 말고도 샐러드로도 활용할 수 있다니 신기해서 만들어보려고 양배추도 사왔어요^^

그리고 아래는 오이 참치 샐러드!

제가 참치를 정말 좋아하는데 오이랑 이렇게 콜라보해서 먹을 수도 있다니 에피타이저로도 좋을거 같아요!

파스타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요리 중 하나인데, 시중에 나온 소스는 칼로리가 정말 높을텐데, 아래처럼 직접 페스토를 만들어서 요리해먹으면 칼로리 부담도 덜되서 정말 좋을거 같아요^^

3days 디톡스 다이어트 책은 만들기 어려운 요리가 아니라 요리를 잘 모르고 잘 못하는 분들도 쉽게 따라서 만들 수 있게 알려주셔서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요리 소요시간도 중요한데 30분 내외라서 정말 편한거 같아요!

집에 있는 야채 몇가지만으로도 활용해서 만들 수도 있어서 굿!

알려주신 레시피 하나하나가 다 건강식이라서 저도 열심히 따라서 식단 관리하는데 도움을 받아볼게요!

재료 장 보는 것도 알려주신 내용 그대로 체크해서 사서 따라서 만들면 되서 정말 편할거 같아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식단 관리가 고민이신 분들,

요요 걱정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분들,

건강한 식단을 찾고 계신 분들,

간단하고 쉬운 레시피로 건강을 찾고 싶은 분들,

3DAYS 디톡스 다이어트 책을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용감한까치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용감한까치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3DAYS디톡스다이어트 #용감한까치 #정세련 #디톡스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건강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체험단마케팅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