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곰 가족의 여름휴가
엠마 칼라일 지음, 정화진 옮김 / 미디어창비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아기 곰 가족의 여름휴가 (미디어창비) / 엠마 칼라일 지음


이번에 제가 읽어보게 된 책은 엠마 칼라일 작가님의 아기 곰 가족의 여름휴가 책이에요!

엠마 칼라일 작가님께서는 따뜻한 그림과 글로 많은 사랑은 받고 계신 유명한 작가님이시더라구요!

아기 곰 가족의 여름휴가 책 표지만 보더라도 정말 따뜻함이 가득 느껴져서 더욱 우리 아이와 함께 책을 읽어보고 싶었어요!

아래는 우리 아이가 책을 읽어달라고 가져오면서 꽃게를 보더니 반가운지 가리키면서 "꽃게, 꽃게" 하면서 말하더라구요^^

자고 일어나자마자 아기 곰 가족의 여름휴가 책을 보더니 자기 소파로 가서 읽어달라면서 앉네요^^

눈이 팅팅 부어서 더 작게 나왔어요.ㅋㅋ


표지부터 정말 따뜻함이 가득이죠??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아기 곰 가족이 여름휴가를 갈거라고 예측이 가능했어요!

아이와 함께 읽으면서 인상 깊은 많은 부분들 중에 몇부분만 남겨봤어요^^

아기 곰 가족이 휴가로 바다에 놀러왔어요!

바다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놀러왔네요! 그림으로도 정말 잘 표현되어 있어요^^

바다에서 수영하는 많은 아이들과 부모님, 누워서 햇빛을 즐기는 가족 등등 정말 잘 표현되어 있죠?

아이에게도 "바다예요!" 말고도 함께 그림을 보면서 다양한 사람들의 활동을 이야기 해주니까 아이도 유심히 보더라구요^^

아기 곰 가족도 책도 읽고 바닷가에서 공놀이도 하고 모래놀이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배도 타면서 다양한 바다 동물들도 만났네요!

저랑 아이도 이 책을 보면서 아이가 정말 즐거워했던 바다동물!

바다 동물 그림도 다양하면서도 자세하게 잘 표현해주셔서 아이도 돌고래, 해파리 , 물고기 등등 가리키면서 이거이거! 하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자기가 아는 바다 동물이라 더욱 반가웠던거 같아요!

특히 꽃게를 보면서 정말 즐거워하더라구요!

아기 곰이 연을 날리고 싶어했네요.

와 오른쪽 페이지에서 아기 곰은 연을 날렸어요! 높이높이 올라간 연이 정말 반갑네요!

이 다음에 한가지 사건이 발생하는데 그건 아기 곰 가족의 여름 휴가 책에서 직접 확인해주세요^^

사건을 해결하는 것 또한 정말 뜻밖의 방법이라서 더욱 놀랍고 흥미진진했어요^^

아래는 아기 곰 가족의 여름휴가 책을 보고 있는 우리 아이에요!

제가 읽어주니까 집중을 하더라구요^^

돌고래를 보더니 반가운지 손으로 가리키면서 말하네요!


혼자서 책도 넘겨보면서 탐색의 시간 갖기!

아직 한글은 몰라서 아마 그림을 탐색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아기 곰 가족의 여름휴가의 미디어 창비 블로그에서 따로 독후활동도 할 수 있게 파일을 올려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프린트해서 아이와 함께 활동을 해보았어요!

아직 말은 잘 못해도 알아듣는건 잘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들을지 잘 모르겠지만 아이에게도 길을 잃었을 때는 멈추고, 생각하고, 도움을 요청해야한다는걸 여러번 반복해서 말을 해줬어요!

그림으로도 잘 표현되어 있어서 아이가 조금 더 크면 함께 다시 봐도 이해를 잘 할 거 같아요!

아래는 그 활동 중 색칠하기가 있어서 아이에게 색칠 할 수 있게 줘봤어요^^

아동 신고는 182! 이건 저도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알게되네요!

아래는 아기 곰 가족의 여름휴가 책의 미디어창비 출판사 블로그에 나와있는 독후 활동이에요!

이렇게 독후 활동까지 할 수 있게 다양한 활동지까지 제작해주셔서 정말 좋네요!

독후 활동이 있는 책은 처음 만나봐서 새로웠어요^^

독후활동은 미디어창비 블로그에서 다운받을 수 있어요!

아기 곰 가족의 여름휴가 책은 그저 단순한 여름휴가를 가는 내용의 그림책이 아니였어요!

아이와 다양한 독후활동까지 할 수 있게 나와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아이도 색칠 공부를 요즘 좋아해서 그런지 슥삭슥삭 열심히 색칠하더라구요!

아직 아이가 어려서 말은 잘 못해서 다른 독후 활동은 아이가 좀 더 크면 같이 다시 해봐야겠어요!

아기 곰 가족의 여름휴가 그림들도 정말 따뜻함이 가득이였고 글도 아이랑 읽기 편하게 짧게 잘 나와 있어서 아이에게 읽어주기에도 부담없고 좋았어요!

아이와 함께 여름 관련된 책을 찾고 계신다면 아기 곰 가족의 여름휴가 책을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미디어창비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미디어창비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아기곰가족의여름휴가 #엠마칼라일 #여름그림책 #여름 #휴가 #그림책추천 #미디어창비 #아기그림책 #아기그림책추천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체험단마케팅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