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붐 부기우기 동물 사운드북 말놀이 뮤직Q
허주혜 지음, 홍선미 그림 / 스마트베어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말놀이 뮤직Q-붐붐 부기우기 동물 (스마트베어,예림당)


제가 이번에 만나본 책은 말놀이 뮤직Q의 붐붐 부기우기 동물 책이에요!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책이 손상이 하나도 없네요!

포장지를 뜯어봤어요! 얼른 아이와 함께 사운드북을 보고싶더라구요~!

아래는 많은 동요들 중에 일부분만 사진 찍어봤어요!

아래 외에도 정말 하나하나 다 곡이 넘 좋아요!

아래는 붐붐 부기우기 정글이에요! 아이랑 함께 듣는데 정말 정글에 와있는 느낌!

그리고 그림이 정말 이쁜거 같아요^^ 마치 옆에서 살아 움직이고 있는것 같죠?

아이들에게도 다양한 색감의 그림을 만나게 해줘서 더욱 좋은거 같아요!

귀로는 동요를 듣고 눈으로는 동물들을 보기!

아래는 특히 저희 아이가 제일 좋아한 부분이에요!

깊고 깊고 깊은 바닷속 노래네요!

요즘 고래에 빠져있는 울아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아래 내용의 동요를 들으면서 고래도 가리키더라구요!

그림체가 정말 이쁘죠?

동요 가사도 아이들에게 좋은 의성어와 의태어가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아이에게 책을 주었더니 잘 들고 있네요^^

아이에게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고래 부분을 틀어줬더니 좋아좋아라고 계속 말하네요^^

신나하는 모습을 보니 좋네요!


하나하나 가르키면서 뭐냐고 물어보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고래, 거북이, 불가사리, 문어가 모두 총집합해서 더욱 좋았어요!

요리조리 다 하나씩 눌러보는 호기심 많은 울애기에요!


하나씩 눌러보더니 좋은지 이제는 다른 부분도 보려고하네요~!

그래도 아이가 젤 좋아하는건 고래 부분^^

겨울잠 자는 동물들도 아이와 함께 동요를 들으면서 구경했어요!

아이가 이렇게 좋아할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정말 좋아해줘서 저도 정말 좋았어요^^

특히 말놀이뮤직Q 붐붐부기우기 동물 책의 다양한 의성어와 의태어의 활용부분이 좋은거 같아요.

아이들의 언어 발달에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각각 동요들 또한 정말 좋았어요!

아이가 고래 부분을 너무나 좋아해서 그부분을 제일 많이 듣고 있는데, 동요 부르시는 분의 목소리가 정말 좋더라구요^^

책의 그림체들도 하나하나 다양한 컬러감과 귀여운 이미지로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았어요!

저처럼 아이의 사운드북을 찾고 계신 분들,

아이에게 따뜻한 사운드북을 들려주고 싶은 분들,

지인분들의 출산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

아이에게 다양한 동물을 체험하게 해주고 싶은 분들,

말놀이뮤직Q 붐붐부기우기 동물 책을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예림당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예림당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스마트베어는 (주)예림당의 영유아 브랜드입니다.)

#말놀이뮤직Q붐붐부기우기동물 #허주혜 #홍선미 #강근모 #동물사운드북 #붐붐부기우기동물

#말놀이뮤직Q #말놀이뮤직Q알록달록차차차 #알록달록차차차 #사운드북 #스마트베어 #예림당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책세상맘수다 #체험단마케팅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