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도쿄 - 전2권 - 2023-24 최신개정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정숙영 지음 / 길벗 / 2023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서평] 무작정 따라하기 도쿄 2023-2024 최신판 (길벗) / 정숙영 지음


이번에 제가 읽어본 책은 무작정 따라하기 도쿄 최신판 책이에요!

책이 두권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여행가서도 들고 다니기에도 정말 좋을거 같더라구요!

한권으로 두껍게 되어 있으면 손에 들고 다니기 사실 무겁기도 하고 가방에 들어가기에도 자리를 많이 차지 하긴 하죠!

길벗 출판사에서 센스있게 두권으로 분리해주신거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책의 비닐 포장지를 뜯고 책을 하나씩 찍어봤어요!

1권과 2권으로 나뉘어져 있고 1권에서는 도쿄와 근교 지역의 다양한 여행에 대해 소개해주고 계세요.

그리고 2권에서는 도쿄 인기 여행지, 핫플레이스 등등 26개의 지역을 소개해준다고 해요.

1권과 연동지어서 함께 보면 좋다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아래는 이 책을 어떻게 참고하면 좋을지 알려주고 계세요! 휴일까지 알려주고 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더라구요.

아래는 여행을 하기 전 일본 국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해주셨어요!

저는 아직 일본 여행은 가본적이 없어요..! 정말 가보고 싶었고, 가까이 있어서 가고 싶었고, 특히나 제가 일본드라마를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일드에 나오는 각각의 장소들마다 다 가보고 싶은 곳들도 있더라구요.

근데 아직도 어쩌다보니 못가봤는데, 이렇게 책으로 먼저 일본을 여행할 수 있게 되었어요^^

일본은 아래에서 알려주듯이 전압 110V 콘센트 11자형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일명 돼지 코!

저도 이건 일본 여행 갔다온 친구들한테 먼저 들어서 알고 있었거든요^^

작가님께서도 중요해서 노랑색으로 한번 더 강조 해주셨네요!

일본과 우리나라는 시차가 없다는 것도 마음에 드네요^^

와 그리고 90일까지 무비자 입국이 가능하다는 사실도 처음 알게 되었어요.

그 외에도 일본에 대해서 다양한 내용을 알 수 있네요.

이제 코로나와 여행은 뗄 수 없는 필수가 된거 같아요.

일본 여행은 위에서 알려줬듯이 무비자라고는 했지만, 코로나 예방 접종 3차까지 마친 사람이거나 72시간 전 PCR검사 음성 증명서를 제출 해야 한다고 해요.

그리고 일본에서는 마스크 의무는 아니지만, 실내에서 2m이내의 거리에서 대화할 때만 마스크 착용이 의무라고 해요!

여행 가기 전에 이런 정보를 알려주셔서 체크하고 가는게 좋을거 같네요.

일본에서는 시부야의 가장 높은 신상 빌딩인 스크램블 스퀘어의 오픈 에어 전망대가 유명하다고해요!

도쿄 타워가 제일 좋은건줄 알았는데 요즘 대세는 시부야 스카이네요!

그리고 아래에서 알려주신 것처럼 현매 티켓은 구하기 쉽지 않기에 홈페이지에서 예약 예매를 추천한다고 해요.

그리고 스카이의 옥외 공간 외에도 실내 공간에서도 즐길거리가 있다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미디어 아트와 설치 미술 등등 볼거리가 많다고 하네요^^ 아래 사진만으로도 정말 궁금해져요!

또한 아래는 도쿄의 상징인 도쿄 타워!

제가 일드를 많이 봤는데 정말 많이 등장한 곳이 바로 도쿄 타워에요!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이 있듯이 일본 도쿄에는 도쿄 타워가 있네요!

정말 꼭 한 번 실제로 가서 앞에서 사진도 찍고 전망대도 올라가보고 싶어요!

도쿄 타워 전망대 시간, 관람 금액 등등 소개해주고 계시네요.

그리고 온라인 예약시 200엔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는 꿀팁까지 알려주고 계세요!

아래에서는 도쿄 타워에 대한 설명까지 해주고 계셔서 그저 관람만 하는게 아니라 그 의미까지도 배울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여행을 직접 가게 되면 참고가 많이 될 거 같아요.

도쿄 타워에 마스코트도 있다는건 처음 알게 되었는데, 마스코트 모양이 정말 도쿄타워 모양이랑 같아서 귀여운거 같아요^^.

그리고 꿀팁으로 도쿄타워를 사진으로 이쁘게 담기 위해서는 롯폰기 힐즈 남쪽으로 가자고도 알려주셨어요.

최고의 사진을 찍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거 같네요!!

일본하면 신사를 빼먹을 수 없죠!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면 종종 등장했던게 바로 신사인데요!

아래에서는 일본 신사의 종류들을 쭉 나열해서 알려주셨어요.

어떻게 해서 메이지 진구가 탄생하게 되었는지 그 역사에 대해서도 소개해주셨어요.

역사 내용을 모르고 갔으면 그저 관광지에서 사진만 찍고 말았을텐데, 이렇게 역사 까지 알고 나니까 더욱 메이지 진구에 가보고 싶어지는거 같아요.

또한 이 책 덕분에 메이지 진구를 갈 경우 해도 되는 것과 하지 말아야 하는 것을 제대로 알고 갈 수 있을거 같아요.'


또한 일본도 지하철이 정말 잘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아래 외에도 다양한 일본의 지하철 노선과 관련해서 관광지를 소개해주셨어요!

아래에서는 야마노테선에 대해서 소개해주셨네요.

도쿄 초보 여행자나 길치에게 추천한다고 하셨는데 정말 저에게 딱인거 같아요!

나중에 일본 여행을 계획 할 때 아래 내용들을 주로 참고 해야겠더라구요!

그리고 일본은 드러그 스토어가 정말 많고 유명하다고 들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가서 무작정 다 사올게 아니라 아래에서 추천해주는 아이템 위주로 사올 수 있을거 같네요!

특히 일본의 동전파스! 정말 유명한걸 이미 알고 있었는데요. 친구가 일본 여행 갔다오면서 꼭 사다준 아이템이에요^^

아래 많은 제품들 중에서는 아이봉을 꼭 한번 써보고 싶네요!

그리고 일본 하면 빼먹을 수 없는 일본의 도쿄 디즈니 리조트!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인데요.

아래에서는 어린이와 함께 가는지 또는 어른끼리 가는지에 따라서 추천해주는 노선이 있네요!

아래 내용들만 보는데도 벌써부터 도쿄 디즈니에 가고 싶어져요..

아이와 함께 간다면 도쿄 디즈니랜드로 가라고 추천을 해주셨는데요!

아래에서 도쿄 디즈니랜드에 대해 설명해주셨어요.

와 도쿄 디즈니랜드도 정말 큰거 같아요! 하루만에 다 돌아보기 힘들다고 하는데 진짜 그런거 같더라구요.

각각의 위치에 대해 소개해주고 계시는데 가기전에 읽어보고 가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거 같아요.

아래는 2권에 나온 내용들 일부에요!

첫번째로 도쿄 최고의 번화가인 시부야가 나오네요!

저도 일드에서 가끔 보던 풍경이 바로 아래 장면인데요! 아래가 시부야 였던걸 지금 처음 알게 되었네요^^

시부야 교통편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주셨어요.

처음 여행하면 교통도 어려우기 마련인데 아래 내용 참고하면 도움이 정말 많이 되겠는걸요!

특히 공항에서 시부야 가는 법도 소요 시간이랑 요금 등등도 알려주셔서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게 이것만은 꼭 보자, 이것만은 꼭 먹자, 이것만은 꼭 사자를 알려주신 것!

사실 처음 여행가게 되면 아무리 알아보고 가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콕집어서 알려주시니까 도움이 많이 되네요!

또한 핵심 여행 코스까지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여행 노선 짜는데도 도움이 많이 될 거 같네요^^

아래 알려주신대로 코스 여행하면 정말 알차게 여행할 수 있을 것만 같아요!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가 정말 궁금해지는 사진이네요^^

지상 47층 규모에 아까 처음에 읽어봤던 시부야 스카이가 위치한 곳이라고 하네요! 벌써 더욱 친근해지는거 같아요.

마크 시티는 구름다리로 건물 2개가 연결되어 있다고 해요! 또한 소문난 맛집도 정말 많다고 해요!

또한 미도리 스시가 도쿄를 대표하는 스시 체인이라고 하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무작정 따라하기 도쿄 2023-2024 최신판 책을 읽고는 일본에 대해 정말 많은 걸 알게 된 거 같아요.

특히 아직 일본 여행을 한번도 안해본 분들에게도 도움이 많이 될거 같더라구요!

일본에 대해서도 알려주시고 코로나 시대의 일본 여행법도 알려줘서 더욱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저도 아직 일본 여행을 가본적이 없어서 말도 안통하는 나라에서 어떻게 여행을 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각각 지하철 노선에 따라서 여행하기 좋은 코스도 짜주셔서 초보자한테는 더욱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저도 일본 여행을 꼭 하고 싶었는데, 이 책을 참고해서 계획을 짜봐야겠어요!

그리고 각 지역별로 꼭 사야하는 것에 대해서도 알려주셔서 일본 여행 가게 되면 추천해주신 아이템은 꼭 사고 싶네요^^

일본도 우리나라만큼 지하철이 잘 되있다고 해요.

그래서 더욱 일본 여행을 패키지가 아닌 자유여행을 하면서 이 책을 활용해보고 싶어요!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길벗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길벗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무작정따라하기도쿄2023-2024최신판 #길벗 #정숙영 #도쿄 #일본 #일본여행 #완벽한여행 #여행가이드북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책세상맘수다 #체험단마케팅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