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꿀벌 한 마리가 그린이네 그림책장
토니 디알리아 지음, 앨리스 린드스트럼 그림, 김여진 옮김 / 그린북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작은 꿀벌 한 마리가 (그린북) / 토니 디알리아 , 앨리스 린드스트럼 지음

 

이번에 읽어보게 된 책은 작은 꿀벌 한마리가 책이에요!

아이들이 읽기에 좋은 그림책이에요^^ 울 아이와 함께 읽어보았어요!

책 쥐어주니까 좋은지 미소 활짝 지어주는 울 지민이에요^^

아래는 책의 내용 일부를 사진 찍어 봤어요!

아래에 주인공 꿀벌이 등장하네요^^

 

아래 다양한 과일과 야채들! 알록달록 넘 이쁘게 그림으로 표현해주신거 같아요!

특히 각 과일마다 특색있게 그림으로 표현해주신게 정말 이뻤어요!

아래 페이지는 제가 이 책의 많은 부분중에서 너무나 인상깊게 본 페이지에요!

아이에게도 하나하나 과일과 야채들을 짚어주면서 알려주었네요^^

 

 

아래는 꿀벌이 퍼트리는 꽃가루로 식물들이 잘 자라는 모습을 인상깊게 표현해주셨어요!

꽃가루로 인해서 꽃이 활짝 피어나네요!

 

그리고 아래 내용을 통해서 작가님께서 들려주고 싶었던 꿀벌의 이야기를 알 수 있었어요.

꿀벌이 멸종 위기에 처해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네요..

저도 벌은 다 무섭다고만 생각했었는데, 꿀벌이 이렇게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지는 처음 알게 된거 같아요.

이제는 꿀벌을 우리의 친구처럼 반겨줘야할거 같아요!

 

 

아래는 아이에게 책 읽어주고 나서 아이가 또 혼자서 책 펼쳐서 보고 있네요!

나비 가르키면서 뭐냐고도 물어봐서 알려주었어요!

 

작은 꿀벌 한마리가 책은 읽기전에는 '꿀벌 책인가보다' 라고만 생각하고 있었던거 같아요.

그런데 책의 한페이지, 한페이지를 아이와 함께 읽다보니 꿀벌이 우리에게 정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유익한 곤충이라는 것, 그리고 멸종 위기에까지 처한 안타까운 곤충이라는 사실이 저에게 와닿았어요.

아직 우리 아이가 어려서 책의 내용을 다 이해하지는 못하겠지만, 그림들이 하나하나 다 너무나 아름다워서 아이의 시선이 집중되는거 같아요.

그림들마다 화려하고 색감이 정말 이쁜거 같아요.

그리고 꽃이 활짝 피는 과정도 이쁘게 표현해주셨어요!

아이와 함께 꿀벌 한마리가 무엇을 할지 궁금하신 분들,

아이에게 꿀벌의 존재를 알려주고 싶은 분들,

아이와 함께 그림책 육아를 하고 싶은 분들,

작은 꿀벌 한마리가 책을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그린북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그린북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작은꿀벌한마리가 #그린북 #토니디알리아 #앨리스린드스트럼

#그림책 #유아책 #유아그림책 #꿀벌책 #아기책 #육아 #아기그림책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책세상맘수다 #체험단마케팅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