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맘의 오늘도 완밥 유아식 - 영양과 간편함을 사로잡은 완밥 보장 유아식 레시피
시니맘(박지혜) 지음 / 혜지원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시니맘의 오늘도 완밥 유아식 (혜지원) / 시니맘 (박지혜) 지음

 

 

 

이번에 제가 만나보게 된 책은 시니맘의 오늘도 완밥 유아식 책이에요!

시니맘님은 인스타그램에서도 정말 유명한 분이신데요!

저도 이번 기회에 이렇게 시니맘님의 책을 만나볼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인거 같아요!

레시피가 정말 다양하게 많았는데 저는 이번에 아래 레시피들을 직접 만들어서 아이에게 반찬으로 줘봤어요!

첫번째는 훈제오리고기 볶음밥이에요!

훈제오리고기를 부추에 줘보기만 했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볶음밥으로는 처음 만들어보게 되었어요!

만드는 방법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금방 뚝딱 만들었네요!

 

 

저는 오리고기에 기름이 너무 많아서 한번 데쳐서 사용하는데요!

몇분 안데쳤는데도 벌써 기름이 둥둥둥~!

 

 

그리고 시니맘님의 레시피대로 다양한 야채와 함께 볶아주었어요!

간단하고 좋은거 같아요!

 아이도 먹이고 저희는 오리볶음으로 양파넣고 볶아봤어요.

 아이에게 오리고기 볶음밥이랑 오리 볶음 같이줘봤어요!

 

 

 

다행히 맛있는지 잘먹더라구요^^

손으로 먹는건 안비밀~!

두번째로는 당근전도 만들어줘봤어요!

감자전만 매번 해주다가 당근전은 처음 해봤네요^^

 다지기만 했더니 당근 물이 안나와서 물을 살짝 더 넣고 당근을 갈아서 넣었더니 당근 물이 생기네요 ㅎㅎ

 후라이팬에 약불로 부쳐주었어요.

 간장 떡꼬치도 반찬으로 만들어봤어요!

 

 

 

 

 

떡이 냉장고에 넣어놨었어서 딱딱해서 물에 데쳐줬어요.

그리고 기름에 노릇하게 구워줬어요~!

간장 소스 알려주신대로 만들어서 듬뿍 묻혀주기!

당근전, 간장 떡꼬치, 오뎅볶음, 소고기무국으로 아이 아침을^^

맛있는지 간장 떡꼬치를 제일 잘 먹어요 ! 좋은지 브이도 해주네요^^

 

 

그리고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떡갈비에요!

손이 많이 갈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만들어보니까 정말 간단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나물 무침도 알려주셨는데, 정말 쉽게 알려주셔서 금방 따라할 수 있었어요.

콩나물 무침과 시금치 무침을 따라해봤어요.

 

 

떡갈비는 아래 그림처럼 소분 해봤는데 한번에 하나씩 주기에 좋을거 같아요.

감자전도 함께 만들어봤어요!

 이렇게 떡갈비, 시금치 무침, 콩나물 무침, 감자전, 소고기 무국으로 오늘도 아이 밥을 만들었네요~!

 감자전이랑 떡갈비를 제일 잘먹고.. 나물은 거부하네요 ㅠㅠ 요즘 나물 너무 싫어해서 큰일이에요^^

 

 

 

시니맘님의 오늘도 완밥 유아식 책에는 정말 다양하고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는 요리가 가득이였어요!

그래서 요리 똥손인 저도 쉽게 따라 만들 수 있었던거 같아요.

아이도 맛있는지 잘먹더라구요^^

그리고 책에서 각 요리마다 TIP코너가 있어서 정말 유용한거 같아요.

몰랐던 지식들도 얻게되더라구요!

저처럼 아이 반찬을 뭘해줘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

아이에게 영양적으로 먹이고 싶은데 어려운 분들,

요리가 어렵다고 생각한 분들,

유아식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

모두 시니맘의 오늘도 완반 유아식 책을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혜지원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혜지원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시니맘의오늘도완밥유아식 #혜지원 #박지혜 #시니맘 #유아식 #아이반찬 #시니맘유아식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책세상맘수다 #체험단마케팅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