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국내여행지 64 - 한스포토가 추천하는 해외보다 더 좋은 우리나라 여행지
이환수(한스포토) 지음 / 책밥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이국적인 국내여행지 64 (책밥) / 이환수 (한스포토) 지음

 

 

 

제가 이번에 읽어보게 된 책은 이국적인 국내여행지64 책이에요!

책의 겉표지부터 너무나 감성적인 표지! 여행을 하고 싶게 만드는 포토 같아요^^

요즘 코로나로 해외여행, 국내여행 다 가고 싶어도 맘대로 가기가 쉽지 않은거 같아요.

특히나 저처럼 아이들이 있는 분들이시라면 아이들 짐부터 해서.. 아이들 면역력도 걱정되서 멀리 잘 못나가겠더라구요!

이 책에는 각 테마별로 여행하기 좋은 곳, 또한 인생 사진도 찍을 수 있는 방법까지 다 알려줘서 제가 따로 가고 싶은 여행지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지 않아도 되게 해줘서 좋은거 같아요!

제일 먼저 소개할 곳은 부산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에요!

이곳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정말 부산에서 핫한 곳!

저희 가족도 시댁에 간김에 어머니 모시고 갈 관광지 찾다가 발견해서 나들이 갔다왔었거든요!

저는 매우 만족했었는데 이렇게 책에서도 또 한번 만나보게 되니 정말 반갑더라구요!

스카이캡슐이 있는데 이건 미리 예약해야 편하게 이용가능했었는데, 저희는 너무 늦게 알아서 시간 예약이 불가능해서 그냥 기차를 탔었어요! 근데 기차도 좋더라구요^^

아래는 블루라인파크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계세요!

 

또한 각 정거장마다의 특징도 간결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인생사진 찍는 법도 알려주셨는데, 제가 이곳을 방문하기 전에 이 책을 읽었다면 더 베스트 샷을 찍고 올 수 있었을텐데 조금 아쉽습니다^^

 

 

아래는 저희 아이를 촬영해준 모습!

마포 정거장에 내려서 해운대의 모습과 함께 찰칵!

또한 기차 타면서 밖에 보이는 풍경이 넘 이뻐서 아이랑도 찍어줘봤어요!

사진은 2월에 촬영한거라 아이 옷이 두꺼워요 ㅎㅎ

 달맞이 터널 정거장에 내려서 무지개 색깔로 꾸며져 있길래 아이를 찍어줘봤었어요^^

 

 

그리고 아래는 단양 구인사에요!

저도 아직 방문해보지 못한 곳인데 사진만으로도 정말 웅장하고 꼭 가보고 싶더라구요!

구인사 가는 법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주셨어요.

 

또한 구인사의 다양한 모습도 사진으로 볼 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함께가면 좋을 곳도 알려주셔서 꼭 다 가보고 싶어요^^

 

 

세번째는 제가 살고 있는 천안이에요!

천안 교토리라는 곳을 소개해주셨는데, 저도 들어는 봤는데 아직 방문은 못해봤는데 이번 기회에 이 책을 읽고나서 꼭 가보고 싶네요!

위치도 멀지 않아서 금방 갈 수 있을거 같아요.

 

제가 소개한 세 곳 외에도 국내에서의 정말 다양한 곳을 소개해주고 계셔서 꼭 알려주신 곳들 도장깨기처럼 다 방문해보고 싶어요!

특히나 함께 가면 좋을 곳도 알려주시고 인생 사진 찍는 팁도 알려주셔서 더욱 여행하면서 사진으로 기록 남기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운영시간이나 가는 법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따로 인터넷 검색을 더 안해보고 이 책만 보고도 찾아갈 수 있다는 장점!

그리고 테마별로 계절별로, 그리고 분위기 별로 등등 각 테마별로 추천하는 장소들을 나열해주셔서 단풍 구경 가고 싶을 땐 이곳들~! 하면서 알려주셔서 더욱 좋은거 같아요!

저처럼 국내 여행을 하고 싶긴 한데 어떻게 계획을 세워야할지 모르겠는분들,

여행은 하고 싶은데 어디가 유명한 곳인지 잘 모르겠어서 헤메고 계신 분들,

모두 이국적인 국내여행지64 책을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책밥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책밥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이국적인국내여행지64 #책밥 #이환수 #한스포토 #국내여행추천

#여행 #국내여행 #해외여행 #해외 #국내 #인생사진 #전국 #가볼만한곳

#인플루언서 #여행인플루언서 #사진가​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책세상맘수다 #체험단마케팅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