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호캉스 - 멀리 떠나지 않아도 행복한 가족여행
김수정.김승남 지음 / 길벗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아이와 함께 호캉스 (길벗) / 김수정, 김승남 지음

 

 

제가 이번에 읽어보게 된 책은 길벗 출판사의 아이와 함께 호캉스 책이에요!

아직 저는 아이들과 호캉스를 가본적이 한번도 없는데요! 주변에 아는 분들은 아이 데리고 가서 수영장도 가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아직은 9개월된 둘째 아이 때문에 멀리는 못가지만,

호캉스는 갈 수 있을거 같아서 저도 미리 준비를 해보고 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아이와 함께 호캉스 책을 읽어보게 되었어요^^

아이랑 함께 놀러가려면 체크해야 할게 정말 많은데요!

아이와 함께 호캉스 책에서는 아래 내용을 통해서 어떻게 하면 미리 알아보고 가면 좋은 것에 대해서 다 알려주고 계세요!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패키지를 확인 할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예약할 때는 조식 포함 여부, 수영장 입장 티켓, 다양한 특전 등의 혜택은 잘 확인하기!

호텔에서는 수영장 이용할거라면 방수 기저귀를 꼭 사용하는게 좋다고 알려주시네요!

그리고 연령에 따라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도 다르기 때문에 미리 연령을 확인하고 가는게 좋다고해요!

그리고 아래 내용에서 5번째의 분유나 이유식을 먹는 아이 관련해서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은거 같아요.

호텔에서도 직접 만든 이유식을 판매하는 경우도 있다는게 놀랍고 새로 알게된 사실^^

 

 

그리고 책의 처음 부분에서는 아래와 같이 수영장이 좋은 호텔 big3, 키즈 프로그램이 많은 호텔 big3 등등 각각 나누어서 알려주셨어요!

모두 제가 안가본 호텔들이네요^^;;

 

제가 책을 읽으면서 건물이 신기했던 호텔이라 찍어봤어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스파가 있을거 같죠??

이 호텔의 경우 도심형 리조트라고해요!

서울의 한복판에 위치해있어서 굿굿! 남산의 사계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래는 호텔 소개에요!

수영장이 룸 안에 있기 때문에 코로나 걱정도 없이 가족들과 이용하기 딱일거 같아요!

아이 데리고 수영장 가면 주변 사람들 눈치도 봐야해서 조금 불편할 수 있는데 여긴 그럴 걱정이 전혀 없어 좋을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신기한게 서울에서 즐기는 동남아 바이브!

뭔가 아래 사진만 봐도 해외 느낌 가득 느껴지네요!

또한 겨울에는 아이스링크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랑 체험할 수 있는게 많아서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아래에서 알려주듯이 한 층에 4개의 객실만 있어서 여유로운 휴식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욕실에서는 습식 사우나 기능까지 있다고 하네요!

유아용 범퍼 침대와 가드는 미리 요청하면 무료로 제공해주신다니까 정말 굿굿!

이런것도 몰랐으면 아마 이용혜택 못 누릴 텐데, 아이와 함께 호캉스 책 덕분에 알 수 있는 꿀팁이네요!

 

 

아까 본 동남아 느낌이 바로 야외 수영장이였네요. 키즈풀도 함께 있어서 아이와도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요즘 코로나로 해외 여행 못가는데 이렇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에서 동남아 느낌도 느낄 수 있고 좋겠어요!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까지!

수영 강습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음식! 수프가 포함된 샐러드바도 있고 뷔페가 부담스러울 경우 단품 주문도 가능하다고 해요!

저녁은 코스요리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옆에 아이와 함께 다녀오면 좋을 곳도 따로 추천을 해줘서 이 책이 더욱 좋은거 같아요!

호캉스라고 해서 호텔에서만 시간을 보내다가 올거라 생각했는데 주변 볼거리까지 추천해줘서 계획하기에 좋을거 같네요!

 

 

그리고 책을 보면서 꼭 가보고 싶은 아난티 힐튼 부산이에요!

부산에서 정말 유명한 호텔이죠?! 제 지인분들도 여길 많이 갔다오시더라구요.

 

와 40m에 달하는 초대형 인피니티 풀! 정말 최고 같네요.

그리고 기장의 바다를 마주하면서도 테라스와 대형 욕조로 인증샷 맛집이라고 해요!

안그래도 지인분도 이 배경으로 아이들 인증샷을 많이 찍어주더라구요^^

갔다 왔는데 정말 최고 그 자체라고 칭찬을^^

와 그리고 몰랐는데 오시리아 해안 산책로도 있나봐요^^

또한 310개의 객실로 깔끔 그 자체네요!

 

 선베드도 무료로 이용가능! 그리고 아난티 타운 또한 놓치지 말자고 알려주셨어요~!

아난티 힐튼은 로비부터 최고네요^^ 가보지 못했는데 정말 가보고 싶어요.

그리고 이것도 놓치지 말자 코너에서도 미리 알아두면 좋을 정보들도 알려주시네요!

 

 

책을 읽기전에는 그저 호텔 소개라고 생각하고 책을 펼쳤는데, 호텔 소개 뿐만 아니라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써야 할게 많은데 그것에 대해서 세세하게 미리 알려주시는게 정말 좋았어요!

책을 읽지 않았다면 모르고 갔을 것이고, 몰라서 각 호텔의 다양한 혜택 또한 누리지 못할 수도 있겠어요.

그리고 아이와 함께 호캉스 책의 좋은 점은 각 호텔 소개와 함께 아이와 함께 다녀오면 좋을 곳도 따로 추천을 해줘서 이 책이 더욱 좋은거 같아요!

호캉스라고 해서 호텔에서만 시간을 보내다가 올거라 생각했는데 주변 볼거리까지 추천해줘서 계획하기에 좋을거 같네요!

그리고 plus tip 코너에서 이것도 놓치지 말자에서는 놓치지 않으면 좋을 것 알려주셔서 정말 미리 다 준비를 완벽하게 하고 호캉스를 떠나기에 좋게 해주시는거 같아요.

사실 아이꺼 챙기고 어른꺼 챙기고 하다보면 놓치기 쉬운 것들도 많은데, 미리 정보를 알려줘서 시간 낭비를 줄여주는 거 같아요^^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계획 하고 계시다면,

아이랑 여행을 가고 싶지만 코로나로 멀리는 못가고 가까운 호텔을 가고 싶으시다면,

호캉스 가기 전에 다양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다양한 호캉스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이와 함께 호캉스 책을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길벗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길벗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아이와함께호캉스 #길벗 #김수정 #김승남 #호캉스 #아이랑여행 #여행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책세상맘수다 #체험단마케팅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