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럽에서 대한민국만세 - 삼둥이와 함께한 지구 반대편 여행 기록
송일국 지음 / 상상출판 / 2022년 1월
평점 :
유럽에서 대한민국만세 (상상출판) / 송일국 지음
이번에 제가 읽어보게 된 책을 유럽에서 대한민국만세 책이에요!
저의 20대 때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비 프로그램 넘 재밌게 봤었는데! 그때 대한 민국 만세의 어린 모습이 정말 귀엽고 이뻤거든요! 랜선이모로 사랑 가득 시청했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이제는 삼둥이가 커서 벌써 초등학생이라니! 시간이 정말 빨리가는거 같아요!
최근에 송일국 배우님의 아내분의 연수로 해외로 아이들과 함께 가계시면서 연수 다 끝나고 쉬는 기간동안에 유럽의 이곳 저곳 다양한 나라들을 아이들과 아내분과 함께 여행하셨다고해요!
그래서 이렇게 책으로 ~~!
어떤 여행지를 방문했고 어떤 걸 느꼈을지 정말 기대되더라구요^^
책 표지부터 아이들이 성장한 모습을 보며 흐뭇한 랜선 이모 미소가 나왔답니다!
아래는 책의 첫장이에요! 생각도 못했던 아이들의 손편지네요!
아이들마다 각자 쓴 내용이 정말 귀여운거 같아요! 책을 읽기 전부터 기대가 되었답니다.
대한민국만세네 가족은 총 8개국을 여행했네요!
프랑스, 스위스 , 독일, 스페인,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체코, 아이슬란드!
저는 이중에서 프랑스와 스위스만 가봐서 나머지 나라들은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되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책을 펼쳤어요~!
여행의 처음은 프랑스에요!
프랑스하면 에펠탑이 제일 유명하죠^^
가족분들의 모습을 송일국 배우님께서 찰칵 찍어주신거 같아요^^
넘 이쁘게 잘나왔어요! 아이들 옷도 찰떡^^
아래 글의 내용처럼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이 처음 세워졌을 때는 흉물스럽다는 말이 많았다고 하죠.
정말 이제는 에펠탑 없는 파리는 상상할 수 없을거 같아요^^
사진만 있는게 아니라 각 나라마다 내용도 조금씩 넣어주셨어요!
와 경례 하고 있는 모습이 정말 이쁘네요! 각자 다 제각각 경례하는 모습이라 더 귀여운거 같아요^^
대한 민국 만세의 각각 개성이 잘 나타나죠?ㅎㅎ
그리고 민국이가 엄마 품에 안겨있는 모습! 정말 사랑스러운거 같아요!
아무리 커도 아이는 엄마품에서는 아기같은 모습이라고 들었는데 정말 그런거 같네요^^
그리고 아래는 프랑스의 개선문 앞에서 삼둥이의 모습이에요!
옷도 개선문과 넘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차가 많이 없을 때 정말 잘 찍었네요^^
저도 프랑스 여행하면서 개선문 앞에서 힘들게 사진 찍었던 기억이 나요 ㅎㅎ
그리고 아래는 프랑스의 건물들 사이 거리에서 사진 직은 대한 민국 만세!
프랑스는 건물들도 정말 중세의 모습들을 하고 있어서 저도 보고 신기했어요!
그리고 아래는 프랑스의 듄 드 필라 라고 해요!
바람이 만든 모래 언덕으로 듄 드 필라는 유럽에서 가장 높은 사구라고 해요.
저는 프랑스는 가봤지만 이렇게 바다 쪽은 안가봐서 아래 사진을 보고는 정말 신기했어요!
유럽에서 가장 높은 사구라니! 정말 최고!
아이들과 엄마와 각각 한명씩 뽀뽀하는 사진은 정말 이쁜거 같아요!
노을을 배경으로^^ 아이들과 엄마의 사랑이 듬뿍~~!
그리고 아이들이 각각 모래에 몸을 맡기고 있는 모습 동안 각자의 개성이 잘 나타나는 거 같아요^^
그리고 아래는 스위스의 황금 마테호른을 본 걸 사진으로 기록해주셨어요.
저도 스위스 여행했지만 황금 마테호른은 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유럽에서 대한 민국 만세 덕분에 볼 수 있네요!
아래는 스위스를 여행하던 중인 삼둥이 모습인데요!
마치 아래 사진은 미니언즈 캐릭터가 생각나는 옷인거 같아요! 다들 고글도 넘 잘어울리네요^^
뒤에 스위스 산의 배경 또한 넘 멋진거 같아요!
그리고 아래는 스페인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이에요.
와 정말 천장도 높고 건축도 넘 멋진거 같아요.
삼둥이도 보고 신기한지 입이 쩍 벌어진 모습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오른쪽 사진은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의 겉모습인가봐요!
150년 가까이 공사가 진행중이라고 송일국 배우님께서 알려주셨어요.
크레인의 모습도 많이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정말 웅장하면서도 신기한거 같아요^^
이렇게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어서 저도 마치 스페인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앞에 서있는 거 같은 착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아래는 아이슬란드 남부의 골든 서클이라고 해요
그 중에서도 간헐천 게이시르래요.
각각의 물웅덩이에서 물줄기가 나온다고 해요!
아래의 모습은 정말 신기했어요! 정말 큰 웅덩이 같아요!
그리고 아래는 제가 19년도에 신혼여행으로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여행하면서 찍었던 사진이에요 ㅎㅎ
지금 봐도 저도 정말 좋네요!
유럽에서 대한민국만세 책에는 정말 다양한 8개 나라의 각각 관광지와 함께한 대한민국만세 가족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또한 저도 프랑스에 갔다왔지만 패키지 여행이라 제일 유명한 관광지만 방문했었는데, 대한민국만세는 제일 유명한 관광지 외에도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해서 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저처럼 제일 유명한 대표 관광지만 방문했다면 그 외의 여행지도 궁금한데 이렇게 간접적으로 여행을 할 수 있기 떄문이에요~!
그리고 아직 제가 방문하지 못한 6개국 나라들의 대표 관광지도 어딘지 알려 주시고 각 관광지마다 내용도 소개해주셔서 더욱 좋았어요!
코로나 시대가 언제까지 계속 될지 모르지만, 저처럼 여행을 하고 싶어도 여러 상황때문에 가기 어렵다면 이렇게 유럽에서 대한민국만세 책을 통해서 간접적으로 책을 통한 여행을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프랑스, 스위스 , 독일, 스페인,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체코, 아이슬란드까지! 8개국 나라의 관광지와 함께한 대한민국만세의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유럽에서대한민국만세 #대한민국만세 #상상출판 #송일국 #삼둥이 #유럽여행 #유럽
#컬처블룸 #컬처블룸서평단 #컬처블룸리뷰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