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이렇게 살고 싶어요 - 구딩 노부부처럼
긴숨 지음 / 서랍의날씨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당신과 이렇게 살고 싶어요 / 서랍의날씨

(긴숨 지음)

 

 

 

이번에 읽어보게 된 책은 당신과 이렇게 살고 싶어요 구딩 노부부처럼 책이에요^^

표지에 다정하게 서로를 포옹하고 있는 부부가 구딩 노부부이신거 같아요!

저랑 남편도 이제 30대! 함께 아이를 키우면서 나이가 들어가고 있는데요~!

아이가 다 크고 이제 홀로서기를 하게 되면 저희 둘만 남을텐데 그 때의 모습이 전혀 상상이 안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우리는 미래에 어떤 모습일지 너무나 기대가 되고 궁금했어요!

마침 구딩 노부부의 일러스트 그림과 함께 이야기가 담긴 책이 있길래 '우리의 미래의 모습은 이럴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읽어보게 되었어요!

아래는 제가 읽으면서 중간 중간 소개하고 싶어서 적어봤어요^^

치약 짜는 습관 외에도 다양하게 다른 습관이 참 많은거 같아요!

책 보다가 남편한테 치약 어디부터 짜는지 물어보니까 저랑 같게 가운데부터 저희는 쓰고 있더라구요 ㅎㅎ

전에 치약 짜는 습관으로도 충돌 있다는 글을 봤었는데, 다행이죠?ㅎㅎ

구딩 노부부께서는 서로 치약 짜는 습관이 다르지만 살아가는데 큰 문제가 아니기에 서로의 습관을 인정하기로 하셨다고 알려주셨어요!

정말 중대한 일이 아니고서는 서로의 습관은 인정해주고 이해해주기! 중요한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아래는 집에서 만든 김밥^^

읽으면서 저랑 남편도 함께 우엉도 직접 다듬어서 우엉볶음도 만들어서 김밥에 넣어 만들었던 시간들이 생각났어요^^

그때는 뭣모르고 우엉 손질도 쉬울줄 알았는데 우엉이 꽤나 손이 많이 가는 채소더라구요?ㅎㅎ

최근엔 김밥 만들기 귀찮아서 한줄, 두줄 사다 먹기만 했는데.. 아래 글 읽고 나니까 김밥 만들고 싶어져서 ㅎㅎ

조만간 다시 남편과 함께 아이가 자는 낮잠을 활용해서 만들어봐야겠어요^^

 

그리고 아래는 구딩 노부부님께서 길가다가도 호수도 둘러보고 항상 함께하고 싶다는 글!

저도 이쁜 풍경, 맛있는 음식 등을 보면 남편이 가장 먼저 생각나더라구요!

항상 함께함에 감사하고 또 함께함에 행복합니다^^

 

 

아래는 껌딱지 제목이네요!

구딩 노부부께서 함께 꼭 껴안고 있는 그림!!

저도 신혼때는 남편과 많이 서로를 안아주고 했던거 같은데.. 지금은 육아로 서로 얼굴보며 이야기 하기도 힘든거 같아요.. 다시 서로를 꼭 안아주면서 저는 남편에게 일하느라 수고했다고, 남편은 저에게 육아하느라 수고했다고 서로 이야기 해야겠어요^^

 

그냥 좋아요! 정말 아래 내용처럼 당신과 있으면 편안하고 그냥 미소지어지고 그냥 좋아요^^

아래 글 읽으면서 연애 하던 시절이 생각났어요 ㅎㅎ

 

 

와 그림만 봐도 봄이 생각나는 사진이였어요! 그래서 제 마음도 봄이 찾아온 것처럼 두근 두근 설레였답니다.

저도 남편과 함께 봄을 맞이한게 벌써 5년이나 되었네요!!

곧 다가올 내년의 봄은 새로운 우리 식구인 아기까지 함께라 어떨지 벌써 기대가 되요^^

아래 그림만으로도 저에게 행복을 주는거 같아요! 그리고 구딩 노부부의 행복함이 저에게까지 전해지는 느낌!

 

 

그리고 아래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매해 크리스마스마다 어떤 음식과 함께할지 설레는데요! 이제부턴 남편과 함께라 더 설렌다고 해야겠는걸요~!

 

 

책을 읽으면서 매 이야기 마다 일러스트 그림과 함께 글이 함께 비치되어 있어서 읽기 편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일러스트 그림만으로도 정말 구딩노부부께서 행복해하는 모습이 저에게까지 전해져서 신기하고 좋았답니다~!

읽으면서 공감도 많이 되고 또 저희 부부가 구딩 노부부처럼 행복하게 오래오래 서로를 아껴주며 살고 싶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남편에게도 함께 책을 보여주며 중간 중간 저희와 관련된 일화는 서로 함께 기억하며 추억할 수 있어서 더욱 대화가 많아진거 같아요!

일러스트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그려주신거 같아서 더욱 감사하고 앞으로도 구딩 노부부의 행복함을 널리 전하고 싶어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행복한 기억을 꺼내볼 수 도 있고,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하게 사는 모습, 그리고 구딩 노부부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당신과 이렇게 살고 싶어요 책을 추천합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당신과이렇게살고싶어요 #서랍의날씨 #긴숨 #부부 #사랑 #구딩노부부처럼 #구딩노부부

#컬처블룸 #컬처블룸서평단 #컬처블룸리뷰단

=============

문화예술채널 컬처블룸

문화채널, 공연정보, 뮤지컬정보, 연극정보, 콘서트정보, 전시회정보, 영화정보, 도서정보, 서평단, 리뷰단, 체험단, 추천전시, 가족공연, 공연할인, 리뷰단모집, 문화이벤트, 공연추천, 뮤지컬추천, 연극추천, 대학로공연, 전시회추천, 추천도서, 베스트셀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