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보드북) - 출간 15주년 기념판 사랑해 보드북 1
버나뎃 로제티 슈스탁 지음, 캐롤라인 제인 처치 그림,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보물창고) / 로제티 슈스탁(글) , 처치(그림) 지음

 

 

이번에 읽어보게 된 책은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책이에요!

이 책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정말 유명한 책이더라구요!

저도 아이를 키우기 전까지는 전혀 몰랐는데, 이번에 아이에게 읽어줄 책을 고르다가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주변의 육아맘들께 책 제목만 말해줬을 뿐인데 하는 이야기!

정말 사랑스럽고 감동이 넘친다고 해서 더욱 무슨 내용일지 기대되었어요^^

아래는 우리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기 전에 책이랑 같이 사진 찍어줬어요^^

 

아래는 책의 첫 부분이에요!

처음부터 넘 심쿵했답니다.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우리 아가 00에게^^

여기 한 문장 읽었을 뿐인데도 저도 뭔가 마음이 뭉클하더라구요^^

그리고 아래에 빈공간이 있길래 아이 사진을 붙여봤어요!

저처럼 아래 공간에 아이 사진 붙여서 아이에게 보여주면 더욱 자기를 위한 책이라고 느끼지 않을까 싶어요^^

옆의 사랑해, 사랑해, 우리 아가를 사랑해^^

아이에게 한 문장 한 문장 읽어주는데 아이가 뜻도 아직 모를텐데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아래는 그 다음!

말썽을 부릴때나 심술을 부릴 때도 너를 사랑해.

정말 아이가 힘들게 할때는 정말 땀도 나고 지치고 힘들다가도 아이의 웃음 한번 보면 눈녹듯이 힘듦이 사라지는거 같아요 ㅎㅎ

 

 

위의 내용보니까 아래 저희 아이 모습이 생각나서 사진 같이 첨부해봤어요^^

이유식 시작한지 1달정도 되었는데 맛있는지.. 맛없는지.. 자기 손으로 숟가락 잡고 먹으려고 해서 한번 옷이랑 아기의자까지 다 청소해야 하는 일이 있었거든요 ㅎㅎ

그 순간 아이가 힘들게 해서 조금 힘들었지만 지나고 보니 이것도 다 추억인거 같네요^^

 

 

 

또 아래는 네가 깔깔 웃거나 앙앙 울어도 너를 사랑해^^

아이가 깔깔 웃는게 진짜 찐웃음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의 찐 웃음을 듣기 위해 까꿍도 해보고 앞에서 재롱도 해보지만 아이의 웃음은 그렇게 잘 찾아오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아이가 예방 접종할 때 앙앙 우는 모습도 제 눈에는 너무나 기특하고 귀여운거 같아요!

 

 

아래는 최근에 저희 아이가 남편이랑 놀면서 찐 웃음으로 깔깔깔 하길래 찍었던 사진이에요^^

그 옆에는 생후99일에 이앓이 떄문에 앙앙 심하게 울었던 모습이랍니다~!

 

그리고 마지막!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정말 우리 아이들은 소중한 보물 같아요. 빨리 크는게 아쉽다 할 정도로 ^^

 

 

아래는 책 읽어 주고 마지막 모습 사진찍어줬어요^^

제가 읽어줄 때 집중하는 우리 아이 모습이에요 ㅎㅎ

그 옆은 다 읽고 나서 "지민아 정말 정말 너를 사랑해!!" 하니까 절 쳐다보면서 웃고있네요?ㅋㅋ

뜻이 뭔지 알아들은거니??ㅎㅎ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책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책이더라구요!

출간한지 15주년이라니!! 정말 시간이 많이 지나도 사랑받는 유명한 책이네요 ㅎㅎ

그리고 책이 보드북 형식으로 두껍게 되어 있어서 아이가 책을 물어도 뜯기지 않아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저희 아이에게 손에 책을 쥐어줬더니 바로 입으로 가더라구요!;;;

그래서 찢어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책이 두꺼워서 찢어지지도 않았고 구겨지지도 않았어요 ㅎㅎ

아이에게 책 한부분 한부분 읽어주면서 눈맞춤을 해주니까 아이도 좋은지 미소를 지어주더라구요.

그 미소에 저는 감동 한번, 책 내용에 감동 두번 ^^

저처럼 아이에게 처음 책을 읽어줄 때 무슨 책을 읽어줘야 하나 고민이시라면 !

그리고 아이에게 사랑한다는 표현을 해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줘야할지 고민이시라면!

그리고 우리 아이와 함께 책읽기를 시작하고 싶으시다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책을 강력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보물창고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보물창고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사랑해사랑해사랑해 #로제티슈스탁 #처치 #보물창고 #사랑해 #아기그림책 #유아책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책세상맘수다 #체험단마케팅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