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2022 앙리 마티스 다이어리 2022 앙리 마티스 다이어리
유나 편집부 지음, 스튜디오 유나 디자인 / 유나 / 2021년 11월
평점 :
품절


[서평] 2022 앙리 마티스 다이어리(유나)

 

 

 

2022 앙리 마티스 다이어리 제품을 만나보게 되었어요!!

블루와 레드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만나본 제품은 블루!

살짝 사진으로 보기에는 남색같은 느낌?!ㅎㅎ

가운데 금색 하트가 너무나 이뻤어요!

전체적으로 무겁지도 않아서 휴대하면서 다니기 좋은 다이어리 같아요!

 

아래는 다이어리를 펼치자 마자 만난 작품이에요!

앙리 마티스 작품의 이카루스에요! 정말 유명한 작품!

보자마자 정말 강렬함이 느껴져서 작품에 대해서도 검색해보고 의미에 대해서도 알았답니다.

 

 

아래는 2022년을 한눈에 보는 달력이네요!

중요한 일정들을 미리 적어놀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아래는 곧 다가올 2021년 12월!

내년부터가 아닌 올해 12월 부터 있어서 더욱 좋은거 같아요^^

다이어리는 미리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12월 달력이 있으니까 내년부터 안쓰고 12월 부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쓰기~!

 

 

저도 올해 한달 남은 12월 일정들을 미리 적어보았어요!

12월에는 유독 병원 가야할 일이 많네요 ㅠㅠ...

 

그리고 아래는 위시리스트와 계획을 적어놓을 수 있는 페이지에요!

저도 벌써부터 내년과 지금의 계획을 적어봤어요!

지금 당장 생각나는건 아래 3가지 정도네요^^

곧 더 많이 채우고 실천도 해야할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아래는 다이어리 중간 중간에 있던 작품들!

전 아래 작품을 보고 다양한 사람들의 손도장이 생각났어요!

손을 크게 벌려서 각각 다양한 물감으로 손도장을 찍은거 같은 느낌?^^

 

그리고 아래는 각 주에 해당하는 요일별로 메모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옆 칸은 줄노트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한 주 동안 기억해야할 거나 짧게 쓰는 일기등등

활용 가능할거 같아요!

아래 앙리 마티스의 작품도 작게 그려져 있네요^^

아래는 맨 뒷장에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페이지가 있길래 저희 아이 사진을 붙여보려고 배치해봤어요!

뒷페이지에도 몇장은 아래와 같은 형식이라 사진 고르다가 찍어봤답니다^^

 

일반 다이어리와는 다르게 앙리 마티스 다이어리라서 다이어리 속 곳곳에 앙리마티스의 작품을 만날 수 있었어요!

그래서 더욱 '다음 페이지에는 어떤 작품이 나올까?' 라고 기대하며 다이어리를 사용하게 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1년, 1주일, 일 별로 나뉘어져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가능 해서 좋은 거 같아요.^^

맨 뒷장에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저처럼 기억에 담고 싶은 사진을 붙여놔도 좋고,

아니면 티켓 보관함, 또는 좋은 문구 적어놓기 등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할거 같아요!

앙리마티스의 작품을 손쉽게 만나보고 싶은 분들!

그리고 2022년 다이어리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

모두 2022 앙리 마티스 다이어리 제품을 한번 사용해보세요~^^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유나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유나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2022앙리마티스다이어리 #유나 #다이어리 #앙리마티스 #2022다이어리 #스케줄러 #기록 #일상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책세상맘수다 #체험단마케팅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