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욱쑤욱
김진미 지음 / 다림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쑤욱쑤욱 (도서출판 다림) / 김진미 지음

 

 

 

책표지부터 넘 귀여운거 같아요! '저게 과연 무엇을 표현한 걸까?' 생각하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주기 좋은거 같아요! 저희 첫째아이가 표현하기로는 코가 돼지코라면서 돼지가 자고 있는 모습 같다고 하네요^^;;

저희 둘째 아이가 태어난지 5개월이 되었어요!

저희 첫째아이에게 동생이 어떻게 우리에게 찾아와서 가족이 되었는지 알려주면 좋을 거 같아서 이 책을 읽어보게 되었어요!

 

 

 

위에서는 정자가 난자를 만나러 가기 위해서 체력을 기르는 모습을 표현해주신거 같아요!

그래서 수박은 맨손으로 때려도 안깨지는데 퍽퍽 차면서 체력을 기르고 이제는 수박 산이라는 등산도 하고~!

 

그리고 위에 내용에서는 정자와 난자가 만나서 아이가 엄마의 뱃속에서 자라고 있는 모습을 표현해주셨어요!

우주보다 더 소중한 아이들이라는 말이 있듯이.. 정말 우주 속에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 보석같은 태아의 모습이네요!

그래서 저희 아이도 "엄마 나도 저랬어요?" 하고 물어보는데 그렇다고 말해주면서 넌 정말 소중한 우리의 보물이라고 말해주었네요^^ 그림책에 넘 아름답고 이쁘게 태아의 모습을 표현해주시고 계셨어요!

 

두둥! 아기가 태어났어요^^ 큰 손길에 아이는 놀란거 같죠?ㅎㅎ

저희 둘째 태어났을 때 울음소리가 기억났답니다.

태아가 잉태되어서 탄생하는 순간까지! 그림책에는 이 모든 과정들이 정말 이쁘고 아름답게 표현해주셨어요.

그림책이라고 해서 아이들이 잘 이해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너무나 이해하기 쉽게 표현해주셔서 좋았어요!

첫째아이도 보면서 마지막에 애기다애기하면서 자기 동생을 끌어안아주는데 넘 이쁘더라구요!

우리 첫째아이가 자기도 이렇게 태어난거냐면서 물어보았답니다.

이 책은 생명의 신비로움과 소중함을 그림책으로 표현해준 의미있는 책 같아요!

그래서 둘째 동생이 곧 태어난다면 첫째아이에게 이 책을 통해서 동생이 어떻게 탄생할지 미리 알려주기에도 도움이 되는 책이랍니다^^

그리고 태교책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그림체 뿐만아니라 글도 이해하기 쉽게 표현해주셔서 태교에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우리 아이들에게 생명의 소중함과 신비로움을 알려주고 싶으시다면 쑤욱쑤욱 책을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다림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다림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쑤욱쑤욱 #다림 #김진미 #그림책 #임신 #태교 #태교그림책 #엄마 #태아, #아기 #사랑

#예비부모 #그림책육아 #창작그림책 #도서출판다림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책세상맘수다 #체험단마케팅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