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심포니
댄 브라운.수잔 바토리 지음, 오상진 옮김 / 시공주니어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와일드 심포니 / 시공주니어 , 댄 브라운 지음

 

 

 

이번에 만나본 책은 그 유명한 댄 브라운!! 작가분의 그림책이에요!

다빈치코드로 이미 유명한 작가분이시죠^^ 저도 다빈치코드 넘 재밌게 봤었는데요!

이번에 그림책을 출간하셨네요. 그리고 또 하나! 방송인 오상진님의 번역으로 만나게 되었어요.

그리고 진짜 신기한 점!! 바로 댄 브라운이 작곡한 음악도 그림책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는 점!!

책 속의 QR코드로 음악 앱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책을 펼치자마자 등장하는 수많은 새들이에요!

그림도 정말 이쁘고 색감도 화려해서 넘 좋았어요^^

끼룩끼룩, 딱딱딱딱 등등 아이들의 언어 발달을 위해서도 좋은 소리들로 가득!

읽어주면 아이도 따라서 읽어보려 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QR코드로 받은 앱을 통해 각 파트마다 해당하는 음악 또한 들을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ㅎㅎ

음악도 틀어주면서 그림책 읽어주기!

 

아래는 캥거루 내용인데 아이에게 읽어줄 때는 위의 내용들을 읽어주는데, 아이가 캥거쌩쌩이랑 깡충까충 같은 단어들도 따라서 말하려고 하더라구요. 깡충깡충 보더니 토끼 토끼 하는데 넘 귀여웠어요.

캥거루 새끼를 보고 아기 아기 하는데도 넘 귀여워요!

그리고 전 아래 검은 글씨도 눈에 들어왔어요!

" 다른 사람의 재주를 칭찬하는 건 아주 멋진 일이에요. 하지만 나에게도 특별한 재주가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

아이에게 이 부분에 대해서도 읽어주면 정말 좋은거 같아요.

아직 이해하지는 못하겠지만, 나중에 조금 더 크면 이 내용 또한 다시 읽으면 이해하는 날이 오겠죠?

 

 

또한 아래는 개구리 내용이였어요.

개구리들도 각각 생김새도 다르고 색깔도 다르고^^ 우리 아이에게도 세상에서 우리가 만나는 사람 모두 각각 다 얼굴색도, 국적도 다르지만 모두 다 같은 사람이라는 것! 그리고 소중한 존재라는 걸 알려줬어요.

 

또한 아래는 박쥐 이야기에요^^

우리 아이는 아직 박쥐를 잘 모르는데 그림을 넘 생생하게 잘 그려주셔서 아이도 이제 박쥐에 대해서도 알게되었어요!

그리고 박쥐가 소리를 정말 잘 듣는 동물이라는 것도 알려줬네요.

 

 

아래는 책의 마지막! 과연 무슨 내용이 안에 담겨있을까요?

아래를 펼치면 나올 그림은~~~ 책을 통해서 만나봐주세요^^

 

아래는 어플 다운 받으면 그림책을 보면서 음악도 함께 들을 수 있어서 다운 받았어요!

다운 받았더니 아래처럼 각 파트별로 나온 동물 이야기별로 음악이 나오네요! 22가지나 있어요!

 

 

그중에서 몇가지만 틀어서 들어봤는데 하나 하나 다 넘 좋았어요.

마치 음악회에 와 있는 기분이랄까요?^^

 

댄 브라운 작가분의 그림책은 우리 어린 아이들이 읽기에도 정말 좋고 초등학생이 봐도 좋을거 같아요!

각 파트별로 동물 이야기와 함께 교훈이 담겨 있어서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며 교훈을 배울 수도 있어요. 그리고 음악 또한 함께 그림책이랑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가 이제까지는 그림책 읽어줄 때 그림책만 읽어줬었는데, 이번에는 음악까지 틀어서 들려주면서 같이 읽었더니 더 흥미도 있고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보더라구요ㅋㅋ

우리 아이와 함께 그림책 읽기에 더해서 음악까지 들으며 더 재밌게 보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아이에게 마치 음악회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안겨주고 싶으신 분들!

와일드 심포니 그림책을 추천합니다^^

아이와 함께 읽기에 정말 좋아요! 음악도 22가지나 있어서 더욱 지루하지 않고 흥미 유발 가능하답니다^^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시공주니어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시공주니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와일드심포니 , #시공주니어 , #댄브라운 #수잔바토리 #오상진 #음악 #하모니 #그림책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 #체험단마케팅 ,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