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그릇 일상채식 - 평범하게 시작해 오래도록 지속하는 채식라이프
이윤서 지음 / 책밥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한그릇 일상채식 (체험단 마케팅) /

책밥 , 이윤서 지음

 

 

 

오늘 읽어본 책은 한그릇 일상채식 책이에요!

요즘에 비건과 관련해서 핫이슈가 되고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비건과 관련된 채식 책이길래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궁금했어요~!

요즘 탄수화물때문인지 피부 여드름이 너무 많이 나와서 걱정이였는데 건강을 위해서는 채식 식단이 정말 필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를 통해 비건 식단이 무엇일지 기대하며 책을 보고 따라서 만들어봤어요!

첫번째로 본 김치볶음밥!

통조림 옥수수도 들어가서 더 식감이 좋을거 같았어요!

새송이 버섯도 잘게 잘라서 넣으라고 되어있더라구요!

김치볶음밥에 새송이 버섯은 한번도 안넣어 봤는데 참고해서 만들어봤어요!

 남편이 소세지 같이 넣어주면 안되냐고..ㅋㅋㅋ 그래서 어쩔수 없이 소세지 살짝 첨가^^

 

 

아래는 달래를 활용한 요리더라구요!

플레이팅도 넘 이쁘고 꼭 한번 만들어보고 싶어서 사진 찍어뒀어요!

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한번 이렇게 해서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정말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서 건강에도 최고인 채식 비건요리같아요!!

달래 양념장도 넘 간단하고 쉽게 만드는 법을 알려주셨어요!

 

아래도 달래를 활용한 달래 국수래요!

잔치국수는 많이 먹어봤지만 달래 국수는 처음 보는거 같아서 사진으로 남겨봤어요!

보시는 분들도 함께 만들어서 드셔보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저도 조만간 만들어보려구요!

 

 

아래는 간편하게 잡채를 만드는 잡채 요리!

사실 잡채 하려면 여러 야채도 필요하고 일일히 다 각각 볶아서 섞어서 합친다고 생각했는데,

아래 레시피는 양념 재료들을 다 넣어서 한꺼번에 볶으면 되서 편한거 같아요!

아래 레시피대로 하면 정말 간편하고 간단하게 잡채를 만들 수 있을거 같아요^^

그래서 따라해봤답니다!

 

 

정말 소요시간도 간편하고 1시간도 안걸렸어요!

처음 만들어본건데 잘한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어묵도 추가로 넣었더니 식감이 더 부드럽고 좋았어요!

 아래는 간편한 부추전!

 

 

 

오징어도 넣고 건새우??도 넣었어요! ㅎㅎ

부추전이 젤 간단한거 같아요^^

 

이외에도 정말 다양한 비건 요리 관련해서 레시피를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하나씩 만들어보기 정말 좋을거 같아요!

비건 요리라고 생각하면 어렵다고만 생각했는데 정말 간단하고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하며 알려주셔서 만들어보기 정말 좋았어요!

달래 활용한 요리도 얼른 만들어볼게요!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책밥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책밥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한그릇일상채식 #책밥 #이윤서 #채식 #한그릇 #요리 #비건 #채식요리 #일상채식 #비거니즘

#제로웨이스트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 #체험단마케팅 ,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