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7kg 빠지는 다이어트 레시피 - 35만 유튜버 욜로리아의 맛있는 저탄고단 레시피 90
송혜영 지음 / 길벗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한달에 7kg 빠지는 다이어트 레시피 (체험단 마케팅) / 길벗출판사

 

 

 

이 책을 읽기전부터 욜로리아님을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더욱 반가웠답니다^^

유튜브 다이어트 레시피로 매우 유명한 분이세요!! 와 그분의 책을 받아볼 수 있다니 영광이였답니다^^

저도 결혼 전에는 드레스를 좀 더 이쁘게 입고 싶어서 PT를 30회 받았었어요! 그때 처음으로 본격적 다이어트와 함께 식단조절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아직 몇 년 전 밖에 안됬는데도.. 생생하게 떠오르네요^^

그 때가 제 생에 제일 날씬하던 55kg였던거 같아요 ..ㅎ

아이 낳고 키우고 하다보니 ㅠㅠ 그뒤로는 건강한 몸으로 돌아갈 수 없었는데.. 이것 또한 저의 핑계일뿐이에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 둘째 아이 낳고는 꼭 다이어트를 다시 해보겠다고 결심하던 차에, 이 책을 만나게 되었어요!

매번 유투브로 보기만 하고 만들어봐야지.. 하고 만들어보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아이도 건강한 음식 먹게 해주고 저도 먹어보고 싶어서 만들어봤어요 ㅎㅎ

PT받으며 운동할 때 느낀 건, 다이어트에 중요한 건 식단이 80%, 운동이 20%라는 말이 진짜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식단을 시작하는 것만으로도 몸이 좀 더 활기차고 가벼워지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아래는 욜로리아 님의 많은 다이어트를 위한 레시피가 나와요!

매번 샐러드만 먹는게 아니라 다양한 방법과 다양한 재료로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먹게 해주셔서 질리지 않을거같아요!

 

아래는 욜로리아님이 알려주시는 다이어트를 위한 베스트 음식과 워스트 음식들!

워스트 음식에서 술 빼고는 제가 다 좋아하는 것들이네요ㅠ.ㅠ

저는 코코넛 오일은 사용해보지 못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욜로리아님 덕분에 알게되었어요!

꿀팁이 가득한 책이에요 ㅎㅎ

 

 

아래는 쉽게 만들어보기 좋은 연어콥샐러드에요!

욜로리아님은 연어를 사용하셨네요 ㅎㅎ

 

제가 연어는 못먹어서 저는 야채와 과일만 이용해서 만들어봤어요!

뒤에 또띠아 피자 만드는 법도 나와있길래 닭가슴살을 이용했고, 응용해서 퀘사디아처럼 만들어봤네요 ㅎㅎ

딸아이랑 남편이 넘 잘먹었어요^^

방울토마토는 딸아이에게 잘라보게 해줬더니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콥샐러드 만들면서 치즈도 뿌리는 것도 해보게 하고, 방울토마토도 하나씩 같이 올려놓고 등등.. 아이랑 함께 만드니까 넘 재밌어하고 좋았답니다!

만들기도 간단하니까 한번 만들어보세요^^

아래는 훈제 삼겹 샐러드! 만드는 방법도 정말 간단하고 15분의 조리시간으로 충분할 거 같아요!

 

 

 

집에 삼겹살이 없었는데, 마침 훈제 오리고기가 있어서 삼겹살 대신 저는 오리고기를 활용해 욜로리아 님의 레시피로 만들어봤어요! 아이가 파프리카를 좋아해서 파프리카 듬뿍~~

드레싱도 만들었는데 함께먹으니까 넘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다이어트 레시피에 빠질 수 없는 샌드위치! 정말 한끼 식사로 든든하고 좋죠!

 

 

저는 아이도 먹을거라 양배추 샌드위치를 만들어봤는데요!

양배추를 듬뿍 넣었더니 포만감도 크고 마치 햄버거를 먹는 듯했어요 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햄버거 대신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빵은 호밀빵이 없어서 우유식빵으로 있는 걸 활용했어요 ^^;;

다이어트에는 호밀빵이 좋긴 할거같아요!ㅎㅎ

 

이외에도 정말 다양한 레시피가 가득해서 둘째아이 출산하고 시간 좀 지나면 다이어트 할 때 여기나온 레시피대로 만들어서 먹어봐야겠어요^^

정말 중요한 다이어트 식단! 이렇게 책 한권만으로 매일 아침,점심,저녁 뭘 먹으면 좋을지 식단까지 다 정해주셔서 빈틈없이 내가 폭식하고 싶어도 멈출 수 있게 도와줄거 같아요!

저탄고단 레시피는 이걸로 정복!!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나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길벗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길벗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한달에7kg빠지는다이어트레시피 , #길벗출판사 , #욜로리아송혜영 #송혜영 #욜로리아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 #체험단마케팅 ,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