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아가랑 소곤소곤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태교 동화
박한나 지음, 다린 그림 / 리스컴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하루10분, 아가랑 소곤소곤 (체험단 마케팅) / 리스컴

 

 

오늘 읽어본 책은 하루 10분, 아가랑 소곤소곤 책이에요!

한창 태교에 전념해야하는데, 제가 따로 뭘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ㅠㅠ

그 때 마침 알게된 책!! 평소에 책읽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태교 동화책이라길래 읽어보고 싶었답니다.

표지도 넘 이쁘고 ㅎㅎ 소제목의 '엄마 목소리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책을 펼쳐서 처음에 나온 겨자씨의 꿈이야기는 아빠목소리로 들려줬어어요 ㅎㅎ

아래는 읽으면서 인상깊었던게 넘 많았는데 그 중에 뽑고 또 뽑아봤답니다^^

거인의 정원!

이야기를 들어보렴 코너가 있어서 읽기전에 아기한테 미리 말을 해주는 거 같았어요 ㅎㅎ

저희 아가도 책을 읽어주니까 좋은지 꿀렁꿀렁 반응을 해줬답니다^^

아래 내용은 거인의 정원에 많은 아이들이 와서 놀고가서 화가나서 정원을 못들어오게 했어요!

그러자 정원에는 겨울만 찾아오고 .. 거인은 외로움을 느낍니다.

 

정원에 한 아이가 찾아왔고 거인은 기뻐했어요! 그리고는 다시 정원을 아이들이 올 수 있게 개방해줬어요!

정원에 다시 봄이 찾아왔고, 거인은 많은걸 느꼈지요. 사람은 혼자 살 수 없고 더불어 살아야한다는 것!

 

 

아래 핑크 부분의 아가랑 소곤소곤 코너에서 아가에게 이야기를 해주는 코너로 넘 좋았어요!

책을 읽고 나서 아기한테 얘기를 해주긴 하지만 더 자세히 무슨 얘기를 해주면 좋을지 몰랐는데, 이렇게 메뉴얼(?)처럼 상세하게 알려주시니까 더 대화하기가 편한거 같아요!

 

아래는 동화가 아닌 시!

시 내용도 넘 좋았어요^^ 그림체도 넘 이뻤답니다.

곳곳에 시가 있어서 좋았어요!

 

 

아래는 뒤러의 기도하는 손 이야기!

아래 이야기를 읽고 마음이 뭉클했답니다.

두친구가 있는데 공부를 해서 화가가 되고 싶은데 돈이 없었어요.

그래서 한 친구가 제안을 해요. 돈을 벌어서 학비를 대줄테니 자네가 먼저 미술 공부를 하게.

그 후에 뒷바라지를 공부한 친구가 해주기로!

그렇게 친구는 각자의 맡은 일을 했는데, 시간이 흘러 미술 공부를 마친 뒤러가 이제 뒷바라지를 해주려고 그 친구를 찾는데 못찾아요! 뒤러는 교회를 찾아가 기도를 하는데 익숙한 목소리를 듣죠.

"주님, 제 친구 뒤러가 열심히 공부해서 훌륭한 화가가 되게 해주세요. 저는 식당 일을 많이해서 손이 뒤트려 쭈글쭈글해지고 근육도 무너져 어차피 그림을 그릴 수 없어요. 묵묵히 뒷바라지 하겠으니 제몫까지 뒤러가 성공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바로 친구였어요!! 친구는 일을 너무 많이해서 손이 망가져있었죠ㅠㅠ

뒤러는 교회 안에서 본 친구의 손은 이 세상 어떤 손보다 아름답게 빛났다고했어요.

그러고는 바로 그림을 그렸죠. 그게 유명한 기도하는 손 작품이라고해요!

이 이야기를 읽고는 정말 가슴이 뭉클했어요. 친구를 위해 뒷바라지 하는 것도 대단하고, 자신의 몸이 망가졌는데도 계속 뒷바라지 할테니 친구가 잘되게 해달라고 하는 친구의 마음..

아래 노랑바탕의 아가랑 소곤소곤에 나온 것처럼 우리 아가도 이렇게 좋은 친구를 만날 수 있으면 좋겠고, 아가와 친구가 되는 시간도 엄마는 소중하다고 느꼈답니다.^^

 

 

책에는 정말 많은 다양한 이야기가 나와요. 또한 동화뿐만 아니라 시, 명언도 알려주셔서 더욱 풍성하게 태교를 할 수 있었답니다.

태교를 시작하면서 무슨 책으로 해야할지 몰라서 고민했는데,

이렇게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는 하루 10분, 아가랑 소곤소곤!

동화 한편당 시간도 길지 않아서 정말 하루에 10분을 투자해서 우리 아이에게 태교를 해주면 좋을거같아요!

태교를 위해 고민중이시라면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리스컴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리스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하루10분아가랑소곤소곤 , #리스컴 , #박한나 , #다린 , #태교책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 #체험단마케팅 ,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