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오늘은 꿀벌이 되어 볼까? - 자존감 브라운앤프렌즈 인성 그림책 1
라인프렌즈 원작 / 을파소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라운 오늘은 꿀벌이 되어볼까 ?

(협찬 도서) / 브라운앤프렌즈 인성 그림책 (네이버 카페 마더스)

노란 바탕의 브라운이 가운데 있는 이쁜 그림책이에요

브라운앤프렌즈 인성 그림책의 첫번째 시리즈 자존감!

 

브라운은 꿀벌들과 함께 꽃을 발견해요

꿀도 획득하고 ㅎㅎ


아래 그림에 꽃이랑 꿀벌들이랑 브라운이 넘 이쁘게 표현되어 있었어요

아이한테 꿀벌옆에 나온 "윙윙" 소리를 내어줬더니 따라서 "위윙" 하네요^^ 

아이한테 읽어주면서 이렇게 효과음도 같이 내주니까 아이도 더 흥미를 느끼는 거 같았어요

꽃도 다양하게 나와 있어서 하나씩 가리키면서 주황꽃, 분홍꽃, 보라꽃, 하얀꽃 하면서 짚어주면서 읽어주었어요

아직 색깔은 정확히 다 모르지만 이해는 하는거 같아요 ㅎㅎ

 

그런데 말벌들이 공격을 해와요

꿀벌들은 어찌할 바를 모르고 브라운이 엉덩이로 공격을 합니다

저희 아이는 뿔을 처음 봐서 그런지 '이게뭐지'라는 표정으로 저를 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뿔에 대해 설명도 해주면서 말벌들을 공격했다고 알려줬네요

말벌은 나쁜거 꿀벌은 좋은거로 알려주니까 이해하네요..

 

브라운 덕분에 말벌들을 내쫓고 꿀벌들은 평화를 되찾습니다

브라운에게도 꿀벌마을에 큰 집이 생겼네요

꿀벌들이 브라운에게 많이 고마워합니다.

아이랑 같이 읽기에 참 마음 따뜻한 책이였어요

브라운이 처음에는 꿀벌들한테 도움이 안되는 거 같아서 스스로 시무룩 하며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있었는데말벌들로부터 꿀벌들을 지켜주고 나서는 자신이 도움이 되었다는걸 스스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랑 있으면서 꿀벌들 갯수도 한개, 두개, 세개, 하면서 세보기도 하고 꽃들도 보면서 무슨꽃인지 알려주고 꼭 동화 내용만 보는게 아니라 주변에 여러가지를 활용해서 읽으니까 더 좋은거 같아요!

   

다른 시리즈도 궁금해서 구매해서 봐봐야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은 리뷰 입니다.

 

 

 

 

  

#협찬 #광고 #브라운오늘은꿀벌이되어볼까 #브라운앤프렌즈 #을파소 #라인프렌즈원작 #마더스카페 #마더스서평단  #마더스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