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탐 만세! - 집밥, 외식, 가끔은 여행식
다카기 나오코 지음, 채다인 옮김 / 살림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헤헤ㅎㅎㅎ 번역가 채다인 님의

이벤트를 통해 책을 읽게 되었어요!!ㅎㅎㅎ

 

고딩 때까지 김전일.. 백귀야행.. 같은 만화책 읽다

오랜만에 일본 만화책 다시 읽으니 너무 좋네요!!ㅎㅎㅎ

 

특히 이런 에세이 같은 만화책은 처음이라 더 재밌었어요!!ㅎㅎㅎ

이 책이 독특해서 매력이 있는거 같기도 하구요ㅎㅎ

 

 

저자분인 다카기 나오코 씨는

자신의 이야기를 만화로 그리는

일명.. 생활툰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에요!ㅎㅎㅎ

 

그래서 식탐만화 만화 역시 그녀가

 

어린시절부터 먹던 추억의 음식들

도쿄생활 하면서 먹었던 음식들

여행지에서 먹었던 음식들

 

이런 그녀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음식들의 이야기라

더욱 정감가고 소중한 책 같아요!!

그녀가 맛있는 걸 보면 부모님과 함께 먹고 싶어 하거나

편집장이 아닌-_-;ㅋㅋ 친구인 바바양과 여기저기

일본 특산지에서 맛집을 투어하거나..

상경한 도쿄에서 먹는 메밀국수의 맛을 알아가는..

 

그녀의 소중한 일상과

그 일상의 추억이 녹아든 음식을

함께 눈으로 보는 건

친한 친구의 일기를 허락받고 보는 기분이에요!ㅎㅎㅎㅎ

 

 

(내용 사진 : 알라딘 이미지뷰어 제공)

 

 

제 친구들이 혼자 여행갈 때 주로 가는 오사카!!

(무려 4명이 각각 혼자여행으로 따로따로 다녀옴--ㅋㅋ)

미각 여행이나

 

금방 낳은 계란 이야기를 보니

암평아리가 키우고 싶구요!

 

추억의 급식 이야기에

아.. 정말 귀엽고 기운이 넘치는!ㅋㅋㅋ

어린시절 나오코와

지금의 나오코 모두 좋았습니다요ㅎㅎㅎ

 

또 주변 사람들을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이 드러나는 아오모리 미식 여행은

나도 갈테야!!!ㅎㅎㅎ 하는

아오모리 신드롬을 만들지 않을까.. 싶네여..ㅎㅎㅎㅎ

 

 

이런 따뜻한 책을 읽을 수 있는 

기회를 가져서 참 좋았구만유~^^~ㅎㅎㅎㅎㅎ

 

다른 분들도 분명

좋은 책이라고 느끼실 거에요!ㅎㅎㅎ

 

강력 춧천입니다!! 별다섯!!★★★★★

 

 

 

  

 

 

 

 

아아, 그래. 이 맛이야...

나에게 주는 선물, 일본 최고의 오징어젓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