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계단 수학여행 1 - 비지니스맨과 돌멩이의 비밀 무한의 계단 수학여행 1
최재훈 지음, 김기수 그림, 장세원.김준 감수, 무한의 계단 원작 / 서울문화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에 그냥 무한의 계단 학교 수학여행 이야기인줄 알았어요^^

알고보니 초등 필수 수학 개념을 담고 있는 수학학습만화 책이었답니다.

무한의 계단 수학여행으로

학습 수학을 재미있게 끌고 나갑니다.

만화책이라고 하지만 학습을 담고 있어서

무한의 계단 수학여행 100프로 활용법이 책이야기전에 소개되는 되요

1단계 재미있게 읽기만해도 수학지식이 쑥쑥

2단계 초등필수 수학 개념완벽 정리

3단계 수학용어와 상식, 워크북으로 수학실력 up

이렇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딥나다.

학년별로 이어지는 수학 개념이 고등까지 연계되네요

초등학교 수학 쉽다고 그냥 넘어갈 수 있지만

초등부터 개념을 확실히 이어가야 고등때 덜 힘들답니다.

어려울 수 있는 수학을 무한의계단 게임 만화로 접한다면

흥미면에서는 최고네요.

주인공 민이는 연산에 자신이 있고

단이는 도형에 자신이 있네요.

피니는 한이와 단이의 읜하계 여행을 책임질 크루즈 가이드고요.

또 그밖에 털보선장, 단이의엄마아빠, 비지니스맨 탐험가 등이 나온답니다.

모든 사건은 우연히 줍게 된 돌멩이부터 시작되는데

드넓은 우주에서 한이와 단이 그리고 피니가 모험을 하는 내용이예요.

정말 놀란게 1권일 뿐인데

수학개념을 정말 많이 담겨 있어요.

초3아이가 다소 어렵게 생각하는 부분도 있었지만

만화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보니

잘 넘어갈수 있었네요

제가 느낀건

이 책은 정말 많은 수학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살짝 부담스러울수 있지만,

아이의 수학에 대한 관심도 더 높아지고

또 재미도 더 가지게 된거 같아서 만족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