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계단 추리 게임왕 1 - 미스터리 탐정 코믹북
유희석 그림, 서후 글, 무한의 계단 원작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좋아하는 탐점 추리 물이라 꼭 보여주고 싶은 책이었네요.

거기다 무한의계단과 함께라니 재미요소를 다 갖추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등장인물부터 알고 들어가야 해요.

이 책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용의자가 될수 있다고 하니

캐릭터들을 미리 알고 들어가아죠.

초반에 정신없이 캐릭터들이 나온답니다.

주인공 한이라 단이 피니의 mbti가 소개되는데

ESFP, ENTJ, ENFP네요.

6개의 에피소드로 나오는데요.

각 끝날때마다 무한의 계단 열고개 퀴즈가 나와요.

열고개 퀴즈!!

아이가 답을 찾아내어 스티꺼까지 다 붙혔답니다.

이야기는 각 캐릭터들이 나오면서 시작하고

무한의 계단 라운지 레스토랑에 모이게 되고,

도난비상 사건이 뉴스에서 나오네요.

아이템들이 사라져서 속상해하는 사람들!

피니가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차원을 문을 열어

해결사 한이 란이를 데려오게 된답니다.

이건스포가 될수 있는데

마지막에 범은은 000000으로 추리하는데요~~

틀려서 황금열쇠카드가 사라지네요.

2권에도 계속된다고

범인을 찾는 다음이야기가 궁금해지내요

아이가 좋아하는 추리이야기라 흥미진진해 하고

스티커 붙혀가며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우리아이는 종이인간같다고 하네요. ㅎ

다음권이 기대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