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브레이버스 2 : 밀가루 흩날리며 - TCG 오리지널 스토리북 쿠키런 브레이버스 2
데브시스터즈 지음 / ㈜에스엠지크리에이티브(고은문화사)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실 저는 쿠키런에 대해 잘 모르는데

아이들은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이번에도 쿠키런이야기라 좋아하겠거니 생각해서 구해주었더니

아이가 재미있게 보았답니다.



다양한 쿠키들의 캐릭터들이 있네요.

용감한 쿠키가 두리안 쿠키를 일깨어

모두의 친구가 될수 있도록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는 책표지릉 보고 내용을 상상해

보며 읽어보아요

제일 앞에 캐릭터소개가 있어요.

두리안쿠키의 캐릭터를 보면서 어떤 이야기인지 짐작 해보고 저는 일부만 읽었어요.(아이는 금새 다 읽었어요)

새로운 지령을 받는 두리안쿠키의 이야기로 시작되요. 그리고 나서 1화부터 모험에 대한 이야기 내용이 시작되요

용감한쿠키와 친구들이 두리안쿠키를 찾아가는 모험이야기!!

아이는 그 모험을 재미있게 읽어내려갔어요.

여러 사건을 겪으며 두리안 쿠키도 친구가되는 이야기!

쿠키런은 캐릭터가 참 재미있는거 같아요.

아이가 즐겁게 봐서 좋았습니다.

참 만화책이 아니라 스토리북이랍니다^^



<아이의 느낀점>

일단은 전체 적으로 재미있어요

보고 만화책인줄 알았는데 글책이였어욥!!!!

글책인데 재밌어서 적극 추천!!!!

이책 재미도있고 쿠키런 좋아하는 사람 한텐 진짜 강추!

쿠키런 안좋아하는 사람도 재밌게볼거 같아요 그럼안뇽(@^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