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2-2 (2023년용) - 상위권 실력 완성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3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수학심화교재로 유명한 최고수준 교재를 초등저학때부터 연습하면 좋을거 같아 접하게 되었습니다.
최고수준 교재는심화문제해결서이고 각종 경시유형문제를 담고 있는 책이랍니다.

교쟈는 총 4단계(step)로 구성되 있어요.

1개념 2유형 3 심화 4 최고수준으로 4step으로 되어있답니다.



최고수준 2학기 교재라 아직 배우기 전이기도 하도 심화교재기 때문에 많이 어려워하지 않을까 생각은 했는데 다행히 개념이나 유형문제는 잘 풀어주었답니다.

심화나 최고수준 단계는.조금 어려워 하네요^^ . 제가 풀기에도 어려운 문제라 당황스럽습니다. 다행히 해설지보고 설명도 어려운데동영상 강의가 제공되고요. 저희는 밀크티를 하고 있어 밀크티로 최고수준 강의가 있어 그냥 모르는 문제는 동영상 강의로 들었어요. qr코드로 동영상강의도 제공되긴 하네요.



아이가 심화를 경험하면서 사고하는 방법을 미리 연습할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많이 어렵긴 하네요. 근데 수학은 나중에 심험을 볼때 심화를 얼마나 풀어내는냐가 중요하다고 알고 있으니 부지런히 접해주려고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