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48 : 용안의 습격 편 - 안전상식 학습만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48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이 인기가 있는 캐릭터 인줄은 알았는데 아이가 별얘기 없어서 관심을 안두고 있다가 최근에 쿠키런에 대한 책을 도서관에서 빌려오면서 많이 보기 시작해서 이번에 신간으로 나온 서바이벌대작전 48권 용안의 습격을 만나보게 되었습니다.

중간에 못읽어본것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지난줄거리가 소개되어 나오네요. 용금한 쿠키의
315화 추방당한이유부터 320화 단한가지 소원까지 6개의 이야기가 담겨있어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은 상상력과 모험심을 키워주는 안전상식 학습만화였어요.^^ 이야기도 재미있게 읽지믄 안전상식을 알아갈수 있네요. 기억력에 좋은 음식에 대하여도 담고 있도 이제 여름이라 바다에 갈텐데 휴대폰이 바다에 빠졌을때 하는 요령에 대해서는 알 수 있어요. 책을 보면서 살짝 책에 나온 내용에 대해서 물어봤어요. 후각피로현상이 뭐야? 라고 하니 잘 설명하네요^^ 3초동안 코를 막고있으면 후각피로현상이 풀린다는 내용까지 대답하네요. 이렇게 만화책으로 배우면 아이가 더 잘 기억하더라고요^^ 이래서 학습만화를 좋아합니다. 또 안전에 대한 중요한건 잊지 않을수 있답니다.
이렇게 책을 읽고 아이가 쿠키런 시리즈를 더 찾기 시작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