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브르의 아마존 일기 - 생생체험 자연관찰 정브르의 일기
정브르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투브 정브르 채널에 대해 모르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유명한 생물 크리에이터를 알게 되어 좋네요. 아이가 자연을 알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채널을 알게 되었어요^^

장브르의 아마존일기는 아마존 절글탐험을 하는 만화형식이지만 실사사진으로 되어 있어요.자연속 생물을 실사로 면사 만화형식이라서 아이가 어려워할수 있는 자연 생물이 대해 흥미를 가지고 시작할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실사로 아마존 여행을 같이 하면거 많은 자연속 생물 동물들을 알게 되는데 처음에 나오는 총알개미부터 시작해 다양한 생물을 보고 특징을 알아갈수 있었어요
아나콘다도 실사로 보고 특징들을 알아가요. 책은 귀엽다고 하는데 아이는 전혀 안귀여워 하네요.~~ 아나콘다는 사람을 구별하는 지능이 있다는것과 온순하여 사람을 거의 공격하지 않는다는것도 알개돠죠. 하나하나 아마존의 생물을의 특징들을 어렵지 않게 배울수 있어요
그리고 영화속에서 본 물 고기 피라냐도 보게되는데요. 이빨이 정말 날카롭고 성질도 굉장히 포악하네요. 괜히 영화에서 그렇개 그린게 아니네요.
책을 읽으면거 익숙한 동물이지만 특징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알아가게 되고ㅠ보험을 같이 하게 되어 좋은 책이었습니다. 유투브도 같이 찾아보면서 자연을 어려워 하지 않고 관심을 갖는 아이가 될수 있을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