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TV 방뎅이 탐정 추리퀴즈 2 - 공포의 놀이공원 방울이TV 방뎅이 탐정 추리퀴즈 2
방울이TV 원작, 유경원 지음, 차현진 그림 / 서울문화사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탐정이야기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야기 중에 하나지요. 아이에게 이책 어떨까 하자마자 보고 싶다고 해서 보게 되었답니다. 추리이야기는 하나 하나 단서를 찾아서 답을 내는 과정이 즐거운거 같아요.



아이가 집중에서 한권을 다 읽고나서 어떤 내용인지 물어보니 놀이공원을 무섭게 해서 손님을 못오게하는 범인을 찾는 느낌의 책이라고 하네요^^ 제가 본건 초대장을 받아 글자를 조합하는 퀴즈 부터 시작합니다. 그래서 초대장의 장소 놀이공원으로 찾아가는걸로 네개의 에피소드가 시작됩니다. 범인을 찾기 위해서 하나 하나 단서를 찾아가는데 간혹 안풀리는 문지가 깄어도 정답은 따로 맨 뒤에 풀이까지 잘 나와 있답니다. 퀴즈가 32개나 되네요~~. 아이 말로는 몇개는 모르는것이 있었는데 대부분 잘풀렸다고 하네요. 문제가 꽤 많아서 풀고 성취감을 느끼는거 같아요. 책을 한번에 다 읽어낼만큼 집중모드로 읽었답니다.

그리고 1권을 못봤지만 2권은 다른 에피소드라 만으로 재미있게 읽을수 있어요.

방뎅이 탐정이야기가 계속된다면 더 읽을 생각이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