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1-1 (2023년용) - 상위권 실력 완성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3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이제 1학년에 입학한 아이와 함께 공부하려고

최고수준 초등수학1-1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수학에서 연산도 중요하다는건 알지만

당양한 문제유형을 접해보고 심화 사고력도 중요함을 알기에

연산과 같이 공부할 교재가 필요했어요

이제 시작한 초등 문제유형을 익히면서

수학공부의 기초를 잡아가려고 합니다.









처음엔 최고수준이란 단계가 많이 어렵지 않을까 고민도 했었는데요

처음에 접한 유형인지라 당황스러워 했지만

차근차근 문제를 읽고 푸는 방법을 배우기 시작했네요

동영상 강의를 qr을 통해 확인할수 있었네요

처음에 보고자 했는데

2-4단계가 지원이 되네요^^

아이들이 집중할수 있게 또랑또랑한

말투의 선생님이 설면해주시네요

이제 초등 들어가면서 마냥 놀게만 해주고싶디만

놀기만하면 고학년이 되서 수학이라는게 갑자기 하면 어려울수 있으니

저학년부터 차곡차곡 잡아가려고 합니다

<이 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