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까투리 도미노 게임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 시대 아이와 집에서 즐길수 있는 놀이 찾기 중입니다.

집콕생활 즐겁게 하는 방법은

아이에게 맞는 단계의 게임하기!!

 

 

 

아이가 즐겨봤던 엄마까투리라 아이가 친근해서 좋아합니다.

구성물은 게임카드 36장과 게임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어린아이들이 놀수 있게 구성된 카드라 두껍고 튼튼해요.

아이들이 막 다뤄도 오래 오래 사용할수 있을거 같네요.(요거 중요)

 

아이가 즐겨봤던 엄마까투리라 아이가 친근해서 좋아합니다.

구성물은 게임카드 36장과 게임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어린아이들이 놀수 있게 구성된 카드라 두껍고 튼튼해요.

아이들이 막 다뤄도 오래 오래 사용할수 있을거 같네요.(요거 중요)

 

 

 

처음 판에 꽤 오래 게임을 했어요.

아무래도 처음이라 같은그림도 헷갈려 해서 그런지 오래 오래 갔네요~~

한번 게임하면 5분이면 한게임 할수 있더라고요.

카드뿐이라 아이가 정리하기도 편하네요.

엄마인 저도 머리쓰는 보드게임 아니고 가볍게 아이랑 놀아줄수 있는 거라 더욱 만족스럽답니다.

지금도 하루에 세번이상 같이 해주고 있어요.

코로나 집콕생활 아이가 재미있게 보낼 아이템 하나 추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