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항공사에 찾아온 무시무시한 손님 밝은미래 그림책 43
홍진기 지음 / 밝은미래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에~~강아지 항공사라니

강아지 항공사라는 단어만으로도 너무 귀여움이 느껴지네요.

강아지들이 있는 항공사는 어떤 느낌일까요?

표지에 있는 강아지들의 표정들도 너무 귀여워요~

꺄~~~~악!!!

강아지 항공사로 떠나볼까요~~



강아지 항공사에 찾아온 무시무시한 손님...

그는 도대체 누구일까요?



혹시 저 뒤에 따라가는 강아지 일까요?

그런데 무시무시하다기에는 저 강아지는 

너무 발랄하고 귀여운 것 같네요.

아~~

저 강아지는 혹시 강아지 항공사의 승무원일까요?

아니면 손님? 도대체 누구일까요?



강아지 항공사는 언제나 친절한 서비스를 한대요.

강아지들의 서비스

저도 한번 받아보고 싶네요~~

사랑스러움이 가득 할 것 같아요.

귀여운 강아지들이 한데 모여있는 것 만으로도 귀여움이 가득할 것 같은데~

강아지들의 서비스라~~👍👍👍👍👍



강아지 항공사 회장님의 말씀



"오늘 아주 무시무시한 손님이 올 겁니다."



오 마이 갓~~~!!!!

무시무시한 손님이라...

도대체 누구일까요?



귀여운 강아지들이 있는 강아지 항공사에 찾아오는

무시무시한 손님...



모든 강아지들이 긴장할 것 같은데요.

회장님의 발표까지 있었으니

이제 그 무시무시한 손님을 맞이하기에 바빠지겠네요.

무시무시한 손님의 정체는

책을 통해서 알아보세요~^^



책이 너무 귀여워요~~

강아지는 존재만으로도 귀여운데

강아지 항공사들의 강아지들은 더욱 귀엽네요.

아이들의 마음도 잡고

어른들의 마음도 잡은 그림책이네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그림책이였어요.





#그림책 #서평 #추천책 #추천 #추천도서 #추천그림책 #어린이 #어린이책 #강아지 #허니에듀 #강아지항공사 #강아지항공사에찾아온무시무시한손님 #반전그림책 #반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