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첫 미로찾기 : 동물 똑똑해지는 첫 미로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여운 동물친구들이 함께하는 미로찾기

이번 책은 조금 더 어린 친구들을 위한 책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동물 친구들이 너무 귀엽네요.

표지부터 미소지어지는 귀여움이 묻어나네요 >_<

미로 40개가 들어있어요!

40개의 어떤 미로가 들어있을까요?

함께 살펴봐요~~^^

표지를 한장 넘기면

좋아하는 동물을 그려서 나만의 미로로 꾸며 보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도 그려보고~미로찾기도 해보고~

무엇보다 자기이름을 써서 만드는 미로라서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아요~♡

귀여운 토끼와 팬더친구로 꾸며보기~~

코끼리 친구가 나왔네요.

아기 코끼리가 엄마를 놓치고 말았어요.

아기 코끼리가 엄마를 찾을 수 있게 우리가 도와줄까요~~

아기코끼리 힘내라~~힘내라~~~!!!



이번에는 얼룩말이예요.

아기 얼룩말이 엄마를 찾고 있어요.

알파벳 Z를 따라가 엄마를 찾아 주세요.



알파벳 Z를 먼저 알려줘야겠네요~~

영어로 학습하기보다는

같은 모양찾기로 다가가면

아이들이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면에 하나의 놀이로 진행되어 있는 걸 좋아해요.

이 책의 대부분의 놀이는 한면에 하나의 놀이로 구성되어있지만~~

중간중간 양면이 하나의 놀이로 구성되어있는 놀이들이 있어요.

그런데 다른 책들보다 간단한 그림과 활동으로

보기에 편해요~활동하기에도 편한 듯 해요.

어린친구들을 위한 책이라서

간단히 표현되어있어 좋네요~~

놀이터가는 길

놀이터 가는 길을 찾아주세요.



정답!!!!!

컬러풀 컬러풀~~정답이 한눈에 쏙!!!



귀염이 가득한 책이예요.

40개의 미로가 들어있고요.

어린친구들을 위한 책이예요.

그래서 어린친구들도 신나고 재미있게 활동할 수 있는 책이예요.

귀염가득한 동물친구들과 신나게 미로찾기 해보세요~^^



#서평 #서평단 #미로 #미로찾기 #하이라이츠 #아라미kids #동물 #똑똑해지는첫미로찾기 #유아 #유아책 #아동 #아동책 #추천 #추천도서 #추천책 #책 #책추천 #책읽기 #책리뷰 #책세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