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미로찾기 : 공룡 집중력 미로찾기
롤프 하이먼 지음 / 아라미kids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라미kids의 새로운 책



미로라고 해서 하이라이츠사의 책이 먼저 떠오르네요.

이 책은 양장본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하이라이츠의 책보다 튼튼하네요.

각자의 책들이 장단점이 있어

장단점까지 다뤄보려고해요.



이 책의 내용이 공룡이라서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아요.



스티커놀이하다 갑자기 책본다고

책펴고 공룡이름말하고

공룡특징말하는~~

바다책이랑 공룡책이랑 번갈아 보면서

열공모드 보여주는~~!!!







바다 책과 공룡 책을 함께 받았는데요.

이번 책은 아라미kids의 책이라 하이라이츠 책과 비슷할꺼라고 생각했어요.

책이 다루고자하는 내용이 미로찾기라서

더 그런 생각이 들었나봐요.



그래서 비교아닌 비교를 하게 되네요.

양장본이라 많이 튼튼해요.

그리고 책의 재질도 달라서

그림의 선명도도 좋아요.



그런데

미로찾기라는 타이틀의 책인데

미로찾기가 많은 책은 아니예요.

그리고

책이 활동하기에는 너무 고급?스럽다고 해야할까요?

느낌상 너무 고급스러워서

활동하면 책이 손상될 것 같은 느낌이~~~

왜이리 고급스러운거야~~

책의 구성은

단순히 미로만 찾는 것이 아닌

문제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문제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어요.

관찰력 또한 좋아질 것 같네요.



공룡이 아닌 것은 어떤걸까요?

다들 공룡처럼 보이지만

공룡이 아닌 것들이 보이지요?

눈크게 뜨고 찾아볼까요?

정답코너입니다.

정답코너도

본 책에 있는 내용을 그대로 해서

정답을 제공하고 있어요.

모든 책이 컬러로 되어있어

보기에도 좋아요.



아라미kids 의 새 책도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네요~👍



#서평 #서평단 #아라미 #아라미kids #미로 #미로찾기 #공룡 #집중력 #집중 #집중력미로찾기 #허니에듀 #책 #책추천 #책리뷰 #책세상 #어린이 #어린이책 #추천 #추천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