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 101개의 양말을 찾아라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101개
하이라이츠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양말을 찾아라

도대체 얼마나 많은 양말이 있을까요?

숨은그림 1,500개를 모두 찾아보세요!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101 '바나나를 찾아라'도 있었네요.

이 책도 기회가 되면 활동해보고싶네요.



버섯을 찾아주세요.

버섯은 어디있을까요?

양말이 숨어있어요~~

눈으로 만든 성

올해는 눈이 너무 안와서

올겨울에 눈을 한번도 못 본 것 같아요.

눈으로 성을 만들고 있는 동물 친구들은 누가있나요?

색칠공부도 하고

숨은그림도 찾고

이야기도 나누고

즐겁게 활동하기 좋네요~~

책 속의 책!!!

보너스 게임 시작해요!

이 책에 숨어 있는 101개의 양말을 다 찾았다면

이번 퀴즈도 잘 풀 수 있을 것 같아요.

눈도 크게 뜨고

어디에 있는지 잘 생각해보면서

보너스 게임을 시작해야해요~~

가장 큰 특징은

본내용은 색이 칠해져있지 않지만

보너스 게임은 컬러풀하다는 것!!!

미션을 모두 인지했다면

이제 시~~~~~작!!!

찾아야 할 단어가 영어라서

너무 어린 친구들은 찾기 힘들 수도 있을 듯 해요.

초등학교 고학년 친구나

중학교 친구들까지도 활동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답코너

정답이 한눈에 보이게 표시되어있네요.

101개의 양말을 모두 찾으면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어요.

구석구석 숨어있는 양말들을 찾아보는 재미도 있네요.

숨은그림도 찾고 색칠도하고~~

집중력, 관찰력, 사고력, 창의력이 쑤욱!!!



아이들과 즐겁고 재미있고 유익하게 활동할 수 있는 책이였습니다.



#숨은그림찾기 #하이라이츠 #양말 #똑똑해지는_숨은그림찾기 #101 #양말을_찾아라

#허니에듀 #서평 #서평단 #서평이벤트 #숨은그림 #색칠공부 #유아 #유아책 #아동책 #집중력 #관찰력 #사고력 #창의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