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4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4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4권은

귀여운 동물친구들이 그려져있어요.

표정들이 하나같이 모두 너무 귀엽네요.



하이라이츠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에는 도전하는 아이들을 위해 읽을거리와 생각 거리, 다양한 활동을 가득 담았어요. 



집중력, 관찰력, 사고력이 새록새록 자라나고 호기심과 자신감도 훌쩍 키울 수 있어요.





책을 잘 활용할 수 있게 소개해주는 소개글이네요.

숨은 그림 찾기를 하며

관찰력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어요.

새로운 단어른 배울 수 있으며

자신감을 키울 수 있지요.



순서 매기기, 비교하기, 숫자 세기, 글자 맞히기, 색깔 구별하기를 하면서 창의력과 사고력까지 높일 수 있어요.



책 한권으로 멀티 학습이 가능한 멀티북이네요~^^



같은 그림 찾기



아이들에게 같은 그림 찾기는 관찰력을 길러주고 사고력을 키울 수 있게 도와줘요.



자세히 살펴 같은 그림을 찾는 훈련을 꾸준히하면 끈기까지 키울수 있어요.





멋지게 그려요

동물에게 입힐 파티 옷을 그려보기

동물과 파티

안어울릴 듯 어울리는

상상의 세계로~~~!!!!!

숨은그림 두번 찾기

전에는 숨은 그림 찾기들이 한면에만 표시되고

찾는 것도 하나씩이였는데

이번 책에는 양면으로 표시되고

양쪽면에서 각자 숨은 그림들을 찾아야해요.

그래서 숨은 그림을 두 번 하는 느낌~~!!!

그래서 아이들이 흥미가 두배로!!!!!

책 속의 다른 책 같은 부분

읽을거리가 있고

숨은 그림 찾기까지~~

이 책을 5~7세 아이들에게 추천하신다고 하셨지만~~

저는 초등 저학년도, 초등 고학년도 좋아할 것 같아요.

읽을거리를 읽고나서 한참 함께 웃고

어떻게해야할지 이야기도 나누고

숨은 그림 찾기 했어요~~



스티커붙이기



어울리는 것 찾기

서로 어운리는 모자와 옷을 찾아 이어보기

아이들에게 익숙한 그림들이 아니어서

생소할 듯 하지만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기에

아이들의 두뇌개발에는 좋은 활동인것 같아요.

이건 조금 어려운 듯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살짝 애매한 것 같아요.

하나의 그림에서

숨은그림을 찾고

다시 다른종류의 숨은그림찾기

총 두가지 일을 한번에~~!!

종합적인 활동이네요~~

순서대로 이어 그림 완성하기!!

정답코너

하이라이츠 똑똑해지는첫 숨은그림찾기

1권~4권까지

각자 다른 배경으로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네요.



똑똑하고 야무지개 노는 아이

창의력과 사고력 , 집중력을 키워 주는

재미와 두뇌개발을 한 번에!!



#서평 #서평단 #서평이벤트 #허니에듀 #하이라이츠 #똑똑해지는첫숨은그림찾기 #숨은그림 #숨은그림찾기 #집중력

#창의력 #두뇌개발 #재미 #초등추천책 #유치부추천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