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3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3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권은 자동차가 표지에 표시되어있네요.



하이라이츠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에는 도전하는 아이들을 위해 읽을거리와 생각 거리, 다양한 활동을 가득 담았어요. 

집중력, 관찰력, 사고력이 새록새록 자라나고 호기심과 자신감도 훌쩍 키울 수 있어요.



같은 그림 찾기

아이들에게 같은 그림 찾기는 관찰력을 길러주고 사고력을 키울 수 있게 도와줘요.

자세히 살펴 같은 그림을 찾는 훈련을 꾸준히하면 끈기까지 키울수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들 그림이 가득하네요.

공룡들이 여러가지 모양에 대해 배우고 있대요.

숨은 그림을 찾아 스티커를 붙인 후 예쁘게 색칠할 수 있어

1석3조의 효과가 있네요~~~



멋지게 그려요.

상상의 세계로 풍덩~~

아이들이 생각하는 것들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공간

아이들은 표현의 자유가 있고

그 자유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하는데

그 표현공간이 있어

마음껏 표현이 가능할 것 같아요.



책 중간중간 사고력과 언어 능력, 어휘력을 높여 주는 읽을거리가 실려 있어서 아이들에게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네요.

이야기 속에 나온 물건들을 숨은 그림으로 찾도록 해 연관성을 높여 활동의 재미까지 제공해주네요.



아이들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코너~~



자신의 생각을 잘 정리해서 이야기 나눠요~~



순서대로 연결하기

수를 순서대로 연결하여 그림 완성하기

숫자개념도 익히고

연결 후 완성될 그림 상상해보기

한가지 활동만으로도 여러가지의 활동과 과정을 요하는. . .그래서 한가지 활동만으로도

아이들의 발달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그림이 서정적인 느낌이예요.

그리고 옛그림책느낌

차분한 분위기의 그림과 함께

이야기 순서 맞히기 활동



하마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하마의 기분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정답코너

하이라이츠 똑똑해지는첫 숨은그림찾기

1권~4권까지

각자 다른 배경으로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네요.



똑똑하고 야무지개 노는 아이

창의력과 사고력 , 집중력을 키워 주는

재미와 두뇌개발을 한 번에!!



#서평 #서평단 #서평이벤트 #허니에듀 #하이라이츠 #똑똑해지는첫숨은그림찾기 #숨은그림 #숨은그림찾기 #집중력

#창의력 #두뇌개발 #재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