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1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1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창의력과 사고력, 집중력을 키워 주는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시리즈가 새로나왔네요.
재미와 함께 두뇌개발까지~~!!!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1권 함께 살펴볼까요~~


1권 표지는 외계생명체들이 있네요.

표지만으로도 상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는 것 같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도 붙일 수 있는

이번 시리즈~~기대되는데요.

숨은 그림 200개가 한가득!!!

아이들이 신나하는 소리가 들리네요~~~^^



책 한권에 이것저것 가득 담긴 보물같은 책

책 속에 또 다른 책이있는 느낌~~!!!!



이 책은 처음으로 숨은그림찾기에 도전하는 아이들이 숨은그림찾기 뿐아니라 다양한 활동들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책이예요.



읽을거리, 생각거리, 순서대로 찾아가기, 비교하기, 다른 그림 찾기, 같은 그림 찾기, 스티커 붙이기, 색칠하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들이 한가득~~~!!!

귀여운 외계생명체가 맞이해주네요~

책을 잘 활용할 수 있게 소개해주는 소개글이네요.

숨은 그림 찾기를 하며

관찰력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어요.

새로운 단어른 배울 수 있으며

자신감을 키울 수 있지요.

순서 매기기, 비교하기, 숫자 세기, 글자 맞히기, 색깔 구별하기를 하면서 창의력과 사고력까지 높일 수 있어요.

책 한권으로 멀티 학습이 가능한 멀티북이네요~^^



차례입니다.

페이지별로 주제가 적혀있어요.

그리고 스티커를 붙이며 활동할 수 있는 페이지가 정리되어있고~

보너스게임들도 정리되어있네요~^^



숨은그림찾기~~

숨어있는 그림들을 잘 찾아봐요~^^



같은 그림 찾기

똑같은 우유갑 우주선 두 대를 찾아보세요.



아라미 하이라이츠스책을 접하면서

새롭게 나온 부분

숨은 그림 두 번 찾기

전에는 숨은 그림 찾기들이 한면에만 표시되고

찾는 것도 하나씩이였는데

이번 책에는 양면으로 표시되고

양쪽면에서 각자 숨은 그림들을 찾아야해요.

그래서 숨은 그림을 두 번 하는 느낌~~!!!



책 속의 다른 책 같은 부분

읽을거리가 있고

숨은 그림 찾기까지~~

이 책을 5~7세 아이들에게 추천하신다고 하셨지만~~

저는 초등 저학년도, 초등 고학년도 좋아할 것 같아요.

읽을거리를 읽고나서 한참 함께 웃고

어떻게해야할지 이야기도 나누고

숨은 그림 찾기 했어요~~



질문) 노를 안가져간 친구들은 어떻게 다시 돌아왔을까요?

-비버친구들은 수영을 잘 하기 때문에 수영해서 돌아올꺼예요.

-배에 가방,양동이, 잠자리채?를 이용해서 다시 돌아왔을 것 같아요.

-도시락에 있는 음식을 갈매기에게 주고 갈매기에게 부탁했을 것 같아요.

-등등등

아이들과 즐겁고 재미있게 활동했어요~



새로운 활동이 또 있어요~~!!!

아래 문장을 빠르게 5번 말해 보세요

봅과 브룩은 비눗방울을 불고 또 불었네.



특별한 활동이 있는 건 아니고

그냥 빠르게 말해보기인가봐요.

아직 5~7세 아이들은 힘들것 같은 활동이네요.

초등학생 3학년이상 권장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칠하기~~

그리고 색칠하고나서 스티커까지~~!!!



생각해보기가 가능한 페이지~

책 속에 활동하는 페이지의 한쪽 부분에 존재해요.

아이들과 이야기 나누고

아이들의 생각을 들어볼 수 있어요~^^

우리 아이들이 평소에 어떤 생각을 하는지 궁금하지요~

그럴때 함께 활동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답은 무엇일까요?

다함께 풀어볼까요?

다른 점 찾기
눈을 크게 뜨고 활동해봐요~~!!!
예전 책들과 또 다른 활동 또 있어요~~^^



전에는 영어학습하고 숨은 그림찾고가 다 였다면

이번에는 그림 속 활동을 하면서 생각을 나누게 해주고
또 다른 활동~
한 번 더 찾기
활동 속 활동으로
숨은 그림 찾기 활동 페이지에 있는 숨은 그림들의 갯수 찾기
활동 속 활동으로 또 다른 재미를~^^

정답입니다~~!!!

정답코너

핑크색으로 답이 표시되어있네요~~



스티커~

스티커는 뜯어지기도 잘 뜯어지고

단점은ㅋ 사진 부분만 뜯어진다는 거ㅋ



마지막으로 뒷 표지

똑똑해지는 첫 숨은 그림 찾기 시리즈가 소개되어있어요~~

1권부터 벌써 4권까지 나왔네요.



다음 권도 벌써 기대되네요~^^



#서평 #서평이벤트 #서평단 #똑똑해지는첫숨은그림찾기 #숨은그림찾기 #하이라이츠 #아라미 #초등추천책 #추천도서 #추천 #도서 #초등 #유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