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1~7 세트 - 전7권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6권 쿠키, 바나나
아라미키즈


하이라이츠사의 <숨은그림찾기> 시리즈는 
전문 연구원들이 다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재미있고 지속적인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흥미를 잃지 않도록 구성되어있어요.



숨은그림찾기를 하면 좋은점들~~~

1.주의력과 집중력이 커집니다.
2.관찰력이 발달됩니다.
3.인내와 끈기가 생깁니다.
4.성취감을 얻고 성실한 학습 태도를 익힐 수 있습니다.
5.빈칸 색칠하기, 스티커 붙이기, 선 연결하기, 같은 그림 찾기, 상상하여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이 자랍니다.



차례를 먼저 살펴보면

활동에 필요한 힌트?가 있네요~~^^



재미있는 숨은그림찾기 파트

스티커로 숨은그림찾기 파트로 나뉘어있어요.



힌트!!!

모든 곳에 쿠키가 있어요!

모든 곳에 바나나가 있어요!



모든 곳에 있는 쿠키와 바나나를 찾는 재미도 있겠네요.



이것을 찾아요!

아이들이 잘 알고 좋아할만한 것들을

그림과 함께 한글 그리고 영어단어까지~학습의 효과까지!!

그리고 별표가 있는 부분을 색칠해 보세요.

아이들이 그림을 보고 바로 답을 찾을 수 있을 수도 있지만

서로 이야기하며 어떤 그림이 있는지 생각하고 의견나누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색상으로 색칠을 함으로써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어요.

색상의 선택과 표현의 자유로 자신감도 상승될 것 같아요.



이번에는 앞에 있는 것도 비슷하지만 

다른점들도 있네요.

바로 알파벳 C로 시작하는 단어들을 써보기!!

아이들이 위에 씌인 단어를 써봐도 좋지만

생각나는 단어를 써보거나

아니면 사전이나 검색을 통해 찾아보고 써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많이 어린 친구들은 조금 어려울 듯 하네요.

어린 친구들하고는 위에 있는 단어 써보기를 진행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미용실에 가요.

색칠을 할 수 있는 페이지네요~

전에는 없었지만 새로생긴 것!!!

바로 아이들이 엄청 사랑하는 스티커입니다!!

미용실에 가요 페이지는 숨은 그림을 찾아 스티커 붙이기 활동입니다.

아이들과 색칠공부한 후 숨은 그림을 찾아 스티커붙이기를 진행하거나

숨은 그림을 찾아 스티커붙이기 진행 후 색칠공부를 진행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의 눈과 손을 자극하여 소근육발달에도 좋고

표현을 자유롭게 할 수 있게 됩니다.



앞에 나오는 부분과는 조금 다른 것이 또 있네요.

저는 이 부분이 아이들과 활동할 때 학습적으로 많은 이로운 점이 있을 것 같아요.

단어를 선을 연결해서 완성해보는 활동으로

앞의 단어부분과 뒷 부분을 선으로 연결해 하나의 단어를 만들면서

단어를 학습할 수 도 있고

재미있게 단어를 알게 되어서

저는 이부분이 아이들과 활동할 때 좋을 것 같아요^^





상상의 세계로~~^^



뾰족한 가시가 있는 뱀....

제가 생각해 봤을 때 조금 어렵다고 느껴지는데요.

이건 어른의 시선으로 어른의 생각으로 보기때문인 것 같아요.

아이들은 생각보다 너무 잘 해결할 수 있어요.



뾰족한 가시가 있는 뱀을 상상해서 그려보기!!



여러분들은 뾰족한 가시가 있는 뱀을 어떻게 그려보실래요?



한번 생각해보시고 그려보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스티커!!!

아이들의 재미와 능률향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티커!!!

스티커 활동은 그냥 진리입니다.

정답 코너입니다.

정답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정답 중간에 스티커가 포함되어있어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하나,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하이라이츠사의 숨은그림찾기 책입니다.
둘, 전문 연구원들이 다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놀이 학습 책입니다.
셋, 재미있고 지속적인 놀이를 통해 학습 효과를 두 배로 높입니다.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시리즈는

1권 조개껍질

2권 풍선, 컵케이크

3권 물고기, 말발굽

4권 장갑, 나비

5권 숟가락

6권 쿠키, 바나나

7권 달, 하트

로 구성되어있어요.

각 권마다 주제가 다르고 활동할 수 있는 요소가 많고

스티커활동까지

아이들의 상상력과 집중력과 주의력까지 커질 수 있는 모든 활동이 가능한 책!!

아이들과 함께하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은 책!!

정말 멋진 책이네요~~^^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숨은그림 #아라미 #아라미키즈 #쿠키 #바나나 #서평이벤트 #서평 #허니에듀 #주의력 #집중력 #창의력 #상상력 #스티커 #미국인기교재#미국숨은그림찾기 #영어 #영어학습



먼저 숨은그림이 뭐가 있는지 살펴보았어요.

생각보다 어렵네요.

이게 뭘까? 생각해보게 만드는 것도 있었어요.

그래서 살짝 스티커를 보았네요ㅋㅋ

잘 보시면 연필로 숨은그림찾기를 했어요.



잘 찾았는지 확인해보고

찾은 것들이 무엇인지 다시 확인해보고

영어와 함께 살펴봤어요.

그림들을 색칠하기~

그런데 생각보다 색칠하기 힘든 것 같아요.

너무 많네요~시간이 많이 있을때 색칠하기 활동을 진행하면 좋을 것 같아요~^^

스티커붙이기!!!

스티커를 붙여서 완성하기!!!

그냥 숨은그림만 찾는 것 보다는 

색칠도 해보고 스티커도 붙여보면서 활동하니 더 재미있게 활동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은근 난이도가 있는 것들도 있어서 고학년 아이들과 활동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똑똑해지는#숨은그림찾기#숨은그림#아라미#아라미키즈#쿠키#바나나#서평이벤트#서평#허니에듀#주의력#집중력#창의력#상상력#스티커#미국인기교재#미국숨은그림찾기#영어#영어학습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