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1~7 세트 - 전7권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7권 달, 하트

아라미키즈 


Highlights 
My First Hidden Pictures
아라미kids



👍하이라이츠사의 <숨은그림찾기> 시리즈는 
전문 연구원들이 다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재미있고 지속적인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흥미를 잃지 않도록 구성되어있어요.



💐숨은그림찾기를 하면 좋은점들~~~

1.주의력과 집중력이 커집니다.
2.관찰력이 발달됩니다.
3.인내와 끈기가 생깁니다.
4.성취감을 얻고 성실한 학습 태도를 익힐 수 있습니다.
5.빈칸 색칠하기, 스티커 붙이기, 선 연결하기, 같은 그림 찾기, 상상하여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이 자랍니다.



💕숨은그림찾기를 위한 다양한 힌트!!!

숨은그림은 찾아야 할 물건들과 같은 방향으로 놓여있어요. 책의 방향을 요리조리 바꾸어보면 꼭꼭 숨어 있는 그림을 찾을 수 있어요.


재미있는 숨은그림찾기 와 스티커 숨은그림찾기로 이루어져있으며

모든 곳에 달🌜과 하트❤가 있어요.

신비롭고 아름다운 달🌜과 두근두근 하트❤를 찾아보세요!!



힌트없이 숨은그림을 찾아볼까요?😀😀

애매한 것들도 있네요.🤣🤣



그믐달도 있네요.🌜

힌트가 없음 살짝 찾기 어렵기도 한 것 같아요.ㅋ



색칠한 부분은 무엇일까요?



짜잔!!!스케이트보드입니다!!!🛹🛹



이번에도 오른쪽 힌트를 보지않고

왼쪽만으로 숨은그림찾기를 해볼까요?



이번엔 벙어리장갑🧤(이미지에 벙어리장갑이 없네요~~), 돋보기👓, 컵☕, 버섯🍄, 마이크🎤, 머핀밖에 못 찾았네요.



달🌜과 대걸레는 힌트를 보고안 알겠네요~~



이번 페이지는 알파벳 M으로 시작하는 단어들을 적어보세요.



Music / mushroom / moon / muffin / mouse / mitten / map / mop / mug ...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

똑같이 생긴 비행기 두 개를 찾아보세요.



비슷한 듯 비슷하지 않은

눈을 크게 뜨고 잘 찾아보아요~^^



정답은 모두 찾으셨나요?



이번에는 똑같이 생긴 로켓 두 개를 찾아보세요.



전에 페이지에는 달이 있었지만



이번 페이지에는 짠!!!



♡가 나타났네요~^^



찾으셨나요?



정답코너입니다.



6권은 핑크색으로 답이 표시되어있었는데



7권은 파란색으로 답이 표시되어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입니다.



스티커코너는 그림스티커만 떼어지게 되어있어요.

그래서 스티커종이에 영어와 한글이 남게되지요.

이것을 활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같은 그림만들어서 단어장을 만들어보거나

그림스티커와 함께 영어+한글 스티커도 오려 같이 오려붙여 공부하는 방법도 하나의 방법인거같아요.

활용하고자하면 방법은 무한하네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하나,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하이라이츠사의 숨은그림찾기 책입니다.



둘, 전문 연구원들이 다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놀이 학습 책입니다.



셋, 재미있고 지속적인 놀이를 통해 학습 효과를 두 배로 높입니다.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시리즈는

1권 조개껍질

2권 풍선, 컵케이크

3권 물고기, 말발굽

4권 장갑, 나비

5권 숟가락

6권 쿠키, 바나나

7권 달, 하트

로 구성되어있어요.

각 권마다 주제가 다르고 활동할 수 있는 요소가 많고

스티커활동까지

아이들의 상상력과 집중력과 주의력까지 커질 수 있는 모든 활동이 가능한 책!!

아이들과 함께하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은 책!!



아이들의 소근육도 발달시키고 영어학습도 가능하고

미술활동에 숨은그림찾기, 같은그림찾기, 선그어단어잇기 등등

정말 얇지만 강한 책이네요.

너무 다양한 활동들이 가능하게 구성된 책이예요!!👍👍






#허니에듀 #서평 #서평단 #서평이벤트 #아라미 #아라미키즈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똑똑해지는_숨은그림찾기 #달 #하트 #영어책 #미국인기책 #하이라이츠사 #놀이학습 #주의력 #집중력 #관찰력 #성취감 #빈칸색칠하기 #스티커붙이기 #선연결하기 #같은그림찾기 #상상하여그림그리기 #창의력 #상상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