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의 Boy들의 비법 노트
도미니크 이언라이트.가이 맥도널드 지음, 박인용 옮김 / 오로라북스 / 2007년 12월
평점 :
품절


요즘 아이들이 공부만 잘 한다고 해서 좋은건 아닙니다.

잘 놀줄도 알고 분위기도 맞출줄 알고 학교에서는 공부보다는 활발하고

남들과 잘어울리며 배려하는 멋진 친구가 친구들에게 더욱더 인정받게 됩니다.

1%보이들의 비법은 공부가 아닌 나만의 독특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방법들을

 

재미나게 제시해 줍니다.

지나온 학창시절을 돌이켜보면 그냥 공부만하고 얌전하고 평범한 아이는

훗날 아이들 기억속에는 잘  떠오르게 되질 않습니다.

나만의 개성이 톡톡 넘치는 그런 아이가 오히려 “아 그때 그친구는 그런아이였어”

하며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기억을 하게 되는듯합니다.
아이가 이책을 읽으며 눈을 못떼고 그 자리에서 뚫어지라 읽어내는걸 보면

 

자신도 독특한 사람이 되고싶다고 생각하나 봅니다.
나도 내재주를 살리고 싶다고 하네요
친구들에게 자연스레 호감을 갖을수 있는 방법들도 수록이 되어있습니다.

#재미난 내용을 대표적을 들자면#

@박지성처럼 백발백중 페털티킥 넣는법
-남자아이들은 아무래도 운동을 잘해야 멋있어보이죠? 공차는법을 알려주는데 발목안쪽으로 차서 정확하게 차는법,신발끈부분으로 강하게 차는법 각자 장단점을 설명해주네요

@누구나 놀라는 카드 마술 하는법

-마술사들이 티비에서 카드로 깜짝 놀랄정도로 카드마술들을 선보이죠?

보는이를 감쪽같이 속이는 방법이 나와있어 아주 흥미롭습니다.

@강호동도 못하는 전화번호 반으로 찢는법

-저희집 전화번호부가 하나 찢어졌네요.힘이 아닌 머리로 찢을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훌륭한 이야기꾼 되는법

-이야기를 하며 지루하지않게 상대방을 이끌어내는 대화방법을 설명해줍니다.

@천재적인 수학의 마술사가 되는법

-복잡한 숫자를 가지고 친구들과함께 즐길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줍니다.

이외에도 인기관리하는법,위기 탈출법등 여러 가지 흥미로운 소재로 재미있게 엮어 있습니다. 많은 공부에 힘들어하는 아이가 이책으로 얼마나 즐거워하던지 얼굴에함박꽃이 활짝 피었네요^^아이들이 1%보이들처럼 자신의 능력도 찾아가며 즐겁게 커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