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빛낸 50개의 고전들 - 만화로 보자!
올드스테어즈 편집부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필독서 #중등필독서 #고전 #고전문학

국어 강사로서 아이들이 어떻게 하면 고전문학을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을까 늘 고민이 많았어요 :) 그런데 만화로 배울 수 있는 쉽고 재밌는 책이 있다고 해서 보니 진짜 신박하고 좋은 책이었어요!


 

역사의 시작을 여는 책! 이라는 설명에 딱 맞는 책입니다 :)

 

만화로 재밌게 내용을 받아들이고 줄거리도 쉽게 읽고 마지막엔 연관된 속담이나 사자성어까지 배울 수 있으니 정말 일석이조인 책이에요!

​초등학생 뿐만 아니라 중학생, 고등학생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고전문학을 공부할 수 있는 넘 좋은 책인 것 같아요 :)

저는 올해 대안학교 국어수업 때 요 책으로 아이들과 함께 수업 해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중간중간에 소설의 종류에 대해서도 쉽게 설명해주는 부분이 있어서 넘 유익했어요! 개념정리 확실하게 될 듯 합니다 :)

언어영역 중요한 건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데 이런 책 재밌게 보면서 개념까지 챙길 수 있다면 진짜 최고인 듯 해요

 

 

아이가 얼마 전에 국립민속박물관 어린이박물관 가서 바리데기를 봤는데 이 책으로 한 번 더 개념 잡아주면 넘넘 좋을 것 같아요 :)

 

 

 

최신 초등과정과 함께 해서 이 책 한 권이면 초등 교과서에 있는 고전 소설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을 것 같은 책입니다 :)

​초등 필독서로

#한국을빛낸50개의고전들

완전 좋은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