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이발소 한글 쓰기 : 낱말과 문장 100 브레드이발소 한글 쓰기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주)몬스터스튜디오 원작 / 고은문화사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7세가 된 우리 첫째 꼬맹이_

아직도 엄마 눈엔 아기처럼 철없어 보이는데

이제 내년이면 학교에 들어간다니

새삼 시간이 빠르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사교육을 지양하고 적기교육을 지향하는 사람으로서

학원보다는 놀이터나 자연 속에서 뛰어놀거나

어린이박물관 같은 곳을 찾아다니며 이러저러한

경험들을 많이 해보게 하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제 슬슬 7살이 되니

아주 천둥벌거서니처럼 철없이 뛰어다니는 아이를 보며

너 정말 이렇게 초딩이 되어도 괜찮겠니 라는 생각이

문득 들곤 한답니다.. ㅋㅋㅋ

 

그래도 한글은 정말 중요한 기초가 되는 것 같아

#엄마표한글 은 꼭 해주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_

요즘 들어서 혼자서 뭘 막 쓰려고 하고

혼자 글을 읽기도 하는 등 글자에 대한 관심이

부쩍 많아진 것 같아요

지금 매일 1장씩 하던 #아하한글 쓰기편 을 다 해서

다음으로 무슨 책이 좋을까 알아보던 중에

#브레드이발소한글쓰기 책이

#한글공부 #한글학습 에 딱 좋을 것 같아서

오늘 아이와 해봤는데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

 

엄마아빠도 너무 재밌게 같이 보는

#브레드이발소 정말 최애 애니에요 ㅎㅎ

아이도 너무 좋아하는 브레드이발소와 함께

하루 한 장으로 한글을 뗄 수 있다니 넘나 좋은 것!

낱말과 문장 100 이어서 어느 정도

한글을 익힌 아이들이 낱말과 문장을 연습하기에

아주 적합한 책이었습니다 :)

 

하루 한 장 한글 쓰기를 연습하면

#사고력발달 #창의력발달 #언어지능발달

도움을 준다니 매일매일 빼먹지말고 해야겠어요

하루에 한 장이니 부담없이 3달 간 할 수 있는 양이라 더 좋았어요!

 

브레드와 함께 받침 없는 글자, 있는 글자

쌍자음, 이중모음 까지 익힐 수 있는

아주 재미난 #한글책 이라 #홈스쿨링 하기에도 적합해서

엄마표로 한글 공부시키기 넘 좋은 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아니나 다를까, 아침에 일어난 아들이

이 책을 보자마자 펴서는 바로 쓰기 시작하더라구요

제가 이거 하자고 말하지 않았는데도

스스로 공부하게 만드는 브레드이발소의 힘.. ㅋㅋㅋ

역시 아이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그려진 걸

제일 좋아하나봅니다.. ㅎㅎ

 

분량이 부담스럽지 않아 아이가 금세 잘 따라쓰고는

내일 또 하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매일매일 한 장씩 차근차근 하다보면

아이가 더욱 자신감 있게 한글을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한글쓰기 책은 브레드이발소! 최고입니다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