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카봇 호기심 동물 사전 50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새 저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헬로카봇

헬로카봇 본에 이어 앵그리퍼프를 사고,

이제는 칭찬스티커를 모아서 유니크루저를 사겠다며

열심인 아이랍니다 ㅎㅎ

이렇게 헬로카봇을 좋아하는 저희 아이에게

딱 맞는 책이 #서울문화사 에서 나왔더라구요 :)


카봇 친구들과 함께 동물탐험 할 수 있는 책이라니!

저희 아이가 좋아할만한 책이었어요 :)



#헬로카봇호기심동물사전50

50가지 동물들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훌륭한 #자연관찰책 이랍니다 :)

게다가 재밌는 놀이페이지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게

땅, 물, 하늘에서 사는 50가지 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1장 헬로! 땅에 사는 동물!

2장 헬로! 날개가 있는 동물!

3장 헬로! 물과 가까운 동물!

요 책 한 권이면

육해공 동물들 50마리를 다 볼 수 있으니

헬로카봇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넘 좋은 책이에요♥


특히 이렇게 실제로 이 동물이

카봇에 등장했던 애니메이션 장면이

위에 세 컷 정도 들어있어요

내용이 생각나는 것들은

이게 무슨 내용인건지 아들이 신나게 설명해주더라구요

만화와 접목시켜 보여주니

아이들도 더 친근하고 흥미있게 접근해서

더더욱 좋았답니다 :)


동물들만 보면 재미없으니

중간중간에 같은 로봇 찾기, 미로찾기, 선긋기 등

다양한 놀이페이지도 있어서 좋았어요

요즘 저희 5세 아들은 이런 거 넘 좋아하더라구요 :)

아들 취향 저격 성공♥


저희 아들도 외출해서 돌아와서는

옷도 안 벗고 한참을 이거 보느라 삼매경이었네요 ㅎㅎ

너무 재밌게 봐서 엄마 마음 넘 뿌듯했어요! ^^

하나하나 버릴 것 없이 넘 알찬

유아워크북 헬로카봇 호기심 동물사전 50 ♥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