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탐험대 옥토넛 바다모험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집 1호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는

뭐니뭐니해도 바로 #옥토넛 이랍니다 :)

저희집에는 옥토넛 장난감을 모아놓는 장난감 장이

따로 있을 정도로 옥토넛 피규어도 많아요

어마어마하쥬? ㅎㅎ

#옥토넛탐험선 들은 뭐가 이렇게 많은지..

저희 신랑이 옥토넛 탐험선을 자꾸 만들어대는

트윅을 없애야 한다며.. ㅋㅋㅋ

암튼 이렇게 옥토넛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넘 좋은 #집콕놀이 #홈스쿨링 #색칠놀이

책이 나왔다고 해서 얼른 마련해보았어요 :)

#서울문화사 에서 나온

#바다모험색칠놀이 책이에요 :)

#바다탐험대옥토넛 을 너무 좋아하는

저희 아들이 넘 좋아했던 건 당연한 일이었어요 ㅎㅎ

빨리 뜯어달라고 난리였답니다 ^^

다양한 색칠놀이 페이지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지겨워하지 않고 흥미있게

색칠놀이를 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평소에 넘 좋아하는 옥토넛 대원들이

나오는 책이어서 그런지

너무너무 좋아라 했답니다 :)

옥토넛 대원 색칠하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바나클 대장부터

잉클링 교수님까지 옥토넛 캐릭터들을

색칠하는 게 나오니 넘 좋아했어요 ^^

아래에 원래 캐릭터들의 색깔도

조그만 동그라미 속에 나와 있어서

보면서 색칠하기 좋았답니다 ㅎㅎ

[그림 완성하기] 페이지가 중간중간에

나와서 재미있게 색칠할 수 있었어요

옥토심해연구실 이라며 아이가 알아보고는

넘 좋아하더라구요

옥토넛을 열심히 봤던 아이들이라면

다 알아볼 수 있는 친숙한 장면들이라

더 재미있게 색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의외로 색칠할 디테일한 부분들이 많아서

6-7살 아이들이 해도

시시하지 않게 잘 할 것 같은

옥토넛 바다모험 색칠놀이에요 :)

이야기 색칠하기

특히 [이야기 색칠하기] 에서는

옥토넛 만화에서 실제로 나왔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그려져 있어서

더욱 재미있게 칠할 수 있었어요

아이와 같이 색칠하면서

무슨 내용이었는지 얘기하니 더욱 신나고

재미있게 색칠 할 수 있었답니다 :)

생물보고 & 바다 그리기

[생물 보고] 코너에서는

직접 물고기들의 이름을 익히며

색칠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바다 그리기] 에서는

아마존, 북극바다, 심해바다 등

각종 바다에 사는 생물들을 색칠하며

거기에 서식하는 물고기들을 관찰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

옥토넛 보면서 익힌 해양 생물 이름들이 많았는데

색칠공부 하면서 해양 생물 박사가 될 것 같은 느낌 ㅋ

다른 그림 찾기 & 종이 인형 놀이

의외로 저희 아이가 엄청 좋아했던 부분이

다른 그림 찾기 였어요

다른 그림을 찾으면서 굉장히 뿌듯해 하더라구요

한 페이지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ㅎㅎ

다른 그림 찾기 책도 사줘야겠어요 ^^

종이인형 놀이로 옥토포드도 만들고

대원들도 자르고 하면서

끝까지 알차게 잘 활용했어요!


이번 추석 명절에 이 책을 가지고

양가에 다녀왔는데 너무 유용하게 잘 썼답니다!

지하철에서도 이것저것 들여다보고

이 부분 무슨 내용이었는지 같이 얘기하고,

외할머니댁 가는 KTX 에서도

열심히 색칠하면서 시간을 잘 보냈답니다!

외할머니댁 와서도 외할머니랑 같이 색칠하며

오손도손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

같이 색칠하면서 깊어지는

외할머니와 외손자의 정.. ㅋㅋㅋ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



아직은 많이 서툴지만

열심히 색칠하고 있는 우리집 1호입니다 ^^

옥토넛 노래 열심히 부르면서

색칠하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왼쪽은 5세 아들이,

오른쪽은 엄마가 칠한 바나클이에요

꼭 누군가랑 같이 색칠하기를 좋아하는 아들은

제가 색칠한 초록색 바나클을 보며

해초를 지키는 바나클 같다는

기발한 답변을 해서 깜짝 놀랐었답니다!

역시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색칠공부 #색칠놀이 인 것 같아요

코로나19 때문에 #가정보육 할 때

정말 꿀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홈스쿨링 #집콕놀이 로도

옥토넛 바다모험 색칠놀이 넘넘 좋을 것 같아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